본문 바로가기

기타

[추천 VPN] 추적불가능한 토렌트 IP 우회하는 방법

토렌트는 우리가 가장 많이 쓰는 프로그램 중 하나 입니다. 아니 없어선 안될 것중 하나가 되어버렸지요. 생각보다 토렌트 IP 추적을 우회하거나 추적불가능한 방법을 찾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뭘 받으시려구요! ㅋㅋ

뭐 그건 개인의 사생활이고 꼭 필요한 이유일 수 있습니다. 

관련 정보를 한번 알아보도록 해요.

지금 토렌트로 자료를 다운 받으면서 IP를 우회할 수 있는 방법은 딱 한가지 밖에 없습니다. 바로 'VPN'이지요. 영어라고 어렵게 생각하실 필요는 없구요. 우리가 'AAA'라는 사이트에 접속할때 [우리집] - [AAA] 의 다이렉트 경로로 접속이 된다면 VPN(우회라고 생각하세요)을 이용하게 되면 [우리집] - [VPN 서비스회사] - [AAA]가 되는 것 입니다.

이는 해외직구랑도 비슷한데요. 미국에서 한국으로 바로 직접 배송을 해주지 않는 경우 배대지(배송대행지)를 통해서 한번 돌려 받게 되는 것과 같습니다.

토렌트를 사용하실 거면 무료VPN은 속도면에서 1차적으로 불가능이고, 특히 보안에 있어서 우리를 보호해 줄 수 없는 것을 잘 아실테니 이 부분은 넘어갈게요.

 

각국마다 법이 다른데 우리나라는 유독 너무나 규제가 심합니다. 다 큰 성인이 되어서도 마음대로 웹서핑을 못하게 하니 참 미칠 노릇이죠. 거기다가 수사능력은 왜이리 좋은지 ㅋㅋ

제가 여러군데 써보고 마지막으로 정착한 추천드릴 VPN 서비스의 강점은 일단 3가지 입니다.

 

  •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업체라 '신뢰도', '안정적인 성능'면에서 압도적입니다.
  • '속도'가 가장 빠르고 제가 1년 6개월 넘게 쓰면서 단 한번도 끊긴적 없습니다
  • 철저한 암호화 그리고 기록이 단 하나도 저장되지 않는것.

 

거기다가 아이폰, 안드로이드, 태블릿, 블랙베리까지 모든 모바일 디바이스들을 지원하고 

심지어 리눅스, 맥까지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VPN 전용 공유기까지 판매한다지요. 

이렇게 프로그램도 완성도 있게 만들어놔서 정말 쓰기 좋지요. 

90여개국에 가까운 나라에서 수많은 서버를 두고 있기 때문에 쓸 수 있는 IP만 해도 엄청난 숫자 입니다.

 

우리가 혼자 있을때 인터넷을 하거나 토렌트 등으로 자료를 다운받을때.. 아무도 안보니까 마음놓고 막(?) 해도 결국 인터넷 서비스 업체를 통해서 데이터가 전달이 되고 모든것은

이렇게 누군가로 부터 감시나 나중에 나를 찾을 수 있는 흔적을 남기기도 합니다.

씐나게 인터넷 하려면..

256비트 밀리터리 수준의 암호화와 Data Log를 절대 남기지 않는 곳을 사용하는게 유일한 방법 입니다.

웹서핑을 할때 토르 브라우저와 같이 쓰면 안전성은 거의 무적수준이 됩니다. 

1. 제가 쓰는 VPN이 내 컴퓨터에서 랜선을 타고 나가는 데이터부터 암호화를 시켜서 내보내고 다시 받는 것만으로도 일단 안전 확보.

2. Tor를 통해서 복잡한 구조를 통해 돌아다니는 데다가

3. 만약에 누군가가 tor ip를 역추적한다고 해도 마지막에 vpn 업체에서 나의 흔적이 끊겨버리기 때문에 절대 안전이지요.

제가 쓰는 vpn은 아래 글에 써놨습니다.

 [컴퓨터 프로그램 추천 / 리뷰] - 가장 좋은 유료 VPN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