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한국 일본 홍콩 대만 VPN 추천(가성비 어플,앱)

한국은 VPN이 거의 필수인 나라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컴퓨터 잘하는 어린 애들은 워닝사이트 우회해서 잘 보고 있지만 오히려 컴퓨터 못하는 어른들은 못보는 웃긴 국가가 되어 버렸죠. ㅎㅎ

일본의 경우에는 왜 VPN이 필요한지 모르겠지만 많이들 쓰시니.. 필요하실거 같아서 제목이 같이 넣었습니다. 중국 또한 전세계에서 한국과 함께 VPN을 쓰지 않으면 제한적인 공간에서 놀 수 밖에 없는 불쌍한 나라이고..

대만 VPN 추천 해달라고 하시는 분이 계셔서 같이 썼어요.


아시아는 참 불쌍합니다. 개방된 북한이나 다름없는 한중일.. 정부가 철저하게 언론과 잘못된 가치관으로 국민들의 활동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정말 짜증나지요.. 


제가 쓰는 VPN 속도 테스트 입니다. test 눌러놓고 바로 캡쳐해서 pending으로 되어있는게 있네요. 보면 핑이 굉장히 좋아요. 저는 한국에서 일본 서버를 주로 쓰는데.. 핑이 30대밖에 나오지 않고..(이정도면 국내 수준이나 차이가 없음) 다운로드 속도 또한 13,303kbps가 나왔네요 잘 나올때는 20,000넘게도 많이 뜹니다.

그리고 세계1위 VPN 답게 지원하는 국가 또한 환상적으로 많지요.

미국,캐나다,아르헨티나,바하마,브라질,칠레,콜롬비아,코스타리카,에콰도르,과테말라,멕시코,파나마,페루,우루과이,베네수엘라 - VPN 북미 지역 서버


호주,뉴질랜드,캄포디아,홍콩,인도네시아,일본,마카오,말레이시아,몽골,필리핀,싱가포르,한국,대만,태국,베트남,브루나이,라오스,미얀마,네팔,스리랑카 - 아시아 태평양 지역 VPN


어우 너무 많아요.. 여기서 부터는 주요 국가만 적을게요.

영국,독일,오스트리아,벨기에,체코,덴마크,핀란드,프랑스,그리스,아일랜드


이태리,룩셈부르크,네덜란드,노르웨이,폴란드,포르투갈,루마니아,러시아,스페인,스웨덴,스위스,우크라이나


이집트,인도,이스라엘,남아공,우즈베키스탄 등등 엄청난 국가들을 모두 지원합니다.

지금 보너스 기간을 주는 중이라 가성비 VPN으로도 1위고. 편의성 성능으로도 몇년째 1위에 올라있습니다. 듣보 업체들이 뻥 남발하는거 속지마시고 오랫동안 인정받는곳을 쓰세요.

한국,중국,일본,대만 vpn 어플(앱)따로 받으시는 분들도 있는데.. 좋은곳은 컴퓨터부터 스마트폰까지 쉽게사용할 수 있도록 미리 다 만들어놨습니다.

자세한 장점은 아래 제가 쓴 글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컴퓨터 프로그램 추천 / 리뷰] - 가장 좋은 유료 VPN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