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페이코 해킹 탈퇴 아이디 보호조치

페이코 해킹 됐다는 말이 있길래 여기저기 둘러봤더니 몇몇 분들에게 아이디 보호조치 문자가 갔던 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벅스 가입하느라 페이코를 썼는데..

이게 털리게 되면 머리아프게 됐네요..

페이류는 쉽게 털리지 않을거라고 생각되어서 같은 비번으로 해놨는데;

일단 저는 문자가 오지 않았는데 페이코 해킹이 의심되는 사례들이 있었습니다.

 


한 네티즌은 밤 10시 44분에 아이디 보호조치 메일을 받았다고 합니다.

특수문자+영어 대문자+소문자까지 섞어서 만든 비번이 털렸다고 하니 놀랍네요..

 


페이코 탈퇴 하셨다는 분들이 꽤 많았습니다. 해킹 시도가 있어서 하신분도 있고, 예방 차원에서 하신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문자가 온다네요.

[PAYCO] 개인정보도용이 의심되어 로그인 이용제한이 되었습니다.

 

이분은 페이코 비번을 바꿨는데 또 날아왔답니다.; 무서워..

 

 

모바일에서는 페이코 탈퇴가 안되나 봅니다.

컴퓨터로 www.payco.com 들어가셔서 my payco > 회원정보 메뉴로 들어가셔야 탈퇴가 된다고 하네요..

아직 뉴스가 안떴는데.. 저도 일단 비번을 바꾸던지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