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mage and minions 스마트폰 RPG 롤플레잉 폰게임 추천

간만에 괜찮은 폰게임 추천 포스팅 합니다. 제목은 Mage and Minions 입니다. 메이지 앤 미니언즈 라는 스마트폰 RPG 게임인데요.

한국에서 만드는 폰게임들을 보면 결제 없이는 가끔 하기가 힘들때가 있습니다. 거기다 서로 경쟁이 심하게 붙기 때문에 좀 느긋하게 오랜시간 즐기기 좋은 롤플레잉 RPG 게임이 뭐가 있을까 하다가. 사람들의 평이 좋아서 한번 받아봤습니다.

무과금게임으로 하기에도 충분하고, 그래픽도 괜찮고 디아블로처럼 아이템과 보석에 등급이 있어서 파밍적인 요소도 있어 저같은 취향을 가진 분이라면 틈틈히 꽤 재미있게 할 수 있습니다. 한번 보실까요.

게임은 어렵지 않고 간단합니다. 우선 아래 게임 화면을 보면서 설명을 드릴게요.

RPG 롤플레잉 폰게임 추천 Mage and Minions, 우리나라도 이런 게임이 많이 나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돈이 있는 사람은 적당하게 현질해서 즐길 수 있고, 학생 등 게임에 큰돈쓰기 힘든 사람들도 큰 차별감 느끼지 않고 즐길 수 있는 게임!

왼쪽으로 보시면 가장 위에는 인벤토리 등 캐릭터 창을 여는 버튼 입니다.

그 아래는 스킬창인데요. 왼쪽에 보면 V Z O 등 알파벳 같은 그림이 보이죠? 화면에 저 그림대로 손가락으로 그려주면 스킬이 나가게 되는 것 입니다.

 

케릭창을 열어볼까요.

창을 열면, 아래에 4개, 오른쪽에 4개의 칸이 더 있습니다.

Abandon은 게임중에 스테이지가 너무 어려울때 포기할 수 있는 버튼 입니다.(아무런 패널티도 없으며 언제든지 해당 레벨을 즐길 수 있습니다), Resume은 계속하기 입니다.

 

케릭터 상태창의 기본 화면인데, 내가 착용하고 있는 아이템과, 오른쪽에는 제가 사냥하다 주은 아이템, 보석, 체력회복아이템 등이 있습니다.

위에 보면 돈과 젬(GEM)이 보이죠? 원하시면 돈을 내고 둘다 구매하실 수 있지만, 성격이 많이 급하지 않으시다면 결제하지 마시고 천천히 즐기셔도 충분한 게임입니다. Mage and Minions의 가장 큰 매력입니다.

 

아래 두번째 칸을 누르면, 스킬창이 나옵니다.

제가 왼쪽 네모로 그려놓은곳은 스킬 레벨업 창입니다. 기본적으로 1칸만 열려있으며, 젬을 모아서 창을 열 수 있습니다. 한칸에 200개던가..?

스킬, 마법을 끌어다놓으면 레벨업이 되고 각 기술당 최고레벨은 10입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시간이 오래걸리고, 한방에 끝내려면 젬을 쓰면 되긴 하는데, 이 역시 뒤로갈수록 많이 지불해야 합니다… 업그레이드 하면서 기술을 쓸 수 있기 때문에, 끝나면 계속 끌어다 놓으시면 됩니다.

 

 

 

3번째 탭은 동료 영웅들을 관리하는 곳 입니다. 메이지 앤 미니언즈 보석을 가장 잘 쓰는 방법 중 하나는, 동료창을 여는 것이지요. 엉뚱한데 쓸 필요 없습니다. 좋은 동료는 500gem으로 즉시 구매가 가능 합니다.

 

4번째는 친구창입니다. 친구와 함께 플레이를 할 수 없는게 조금 아쉽긴 하지만, 무료 게임인데 이정도 퀄리티로 즐길 수 있는 것 만해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누군가가 나의 코드를 입력하면 입력한 사람과 나 둘다 보석을 받습니다.

제 코드는 아래 따로 적어놓을테니 제꺼 입력해주세요~ 친구해용^^

 

싸우다가 한번 찍어봤습니다. ㅎㅎ

 

그리고 오른쪽 탭을 볼까요.. 우측 탭 가장 위는 상점인데.. 뭐 그다지 살건 없어 보입니다. 전 아무것도 구매해본적이 없어요.. 그 아래 대장간 모양은 아이템을 제조할 수 있는 곳 입니다.

왼쪽 느낌표를 누르면

 

이렇게 원하는 아이템을 제조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정해진 재료는 없으며, 만들고 싶은것을 누른뒤에

 

왼쪽 3개의 빈칸에 아무 아이템이나 넣어주시면 됩니다.

이왕이면 등급별로 맞춰 주시는게 좋습니다.

회색은 일반 아이템이고, 녹색 부터 추가 능력치가 붙습니다.

Mage and minions 아이템 등급 : 녹색-파란색(레어)-보락색(에픽)-노란색(레전더리)

재료로 선택되지 않는 아이템도 있습니다.

 

동일한 보석 3개를 모으면 다음 레벨 1개로 만들 수 있습니다.

 

+5 Critical Rating의 보석이 +10으로 되었죠

 

스샷 찍으면서 했는데 한 몇시간 연속으로 했나봐요 ㅜㅜ 같은날 찍은건데 첫번째 사진보다 돈도 훨씬 많아지고 아이템도 꽤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사냥을 하시다보면 저렇게 물음표 상자가 나옵니다. 보통 돈이 나오는데, 게임제작진이 무과금으로 게임을 무리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해놓았습니다.(제가 폰게임 추천 글을 쓸때 우선 순위 중 하나가 큰 돈 들이지 않고 맘편하게 즐길 수 있어야 한다는것..)

 

랜덤으로 이 창이 뜨는데요. 누르먼 동영상 광고가 나옵니다 그거 다봐주면 5gems 지급! 이게 괜찮더군요. 게임에 계속 집중하고 있으면 눈이아픈데 전 이거 뜨면 잠시 먼데 보면서 눈을 풀어줍니다.

 

 

그리고 프로모션 코드를 넣어서 젬을 받으시려면 게임 시작하자마자 바로는 안됩니다.

4번째 판을 끝내고 나면(이거 캡쳐를 안해놔서 케릭터 다시 하나 만들어서 스샷 찍었네요 ㅜㅜ)

이렇게 리워드가 나옵니다.(출석 아이템) 여기서 Collect 버튼을 눌러서 받아주시고~

 

저렇게 두개의 새로운 메세지가 왔다고 뜹니다.

 

편지 아이콘은 메일함입니다. 보석 누르고 Enter Code 누르신 후에

RUBO DEGU GIYE 8415

이걸 입력하시면 보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 정말 큰 도움이 되니 꼭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스마트폰 RPG을 최근에 좀 했는데, 히트(HIT)는 왜그리 잘 튕기고 버벅거리는지.. 하다가 잠시 보류해놓았고, 옛날 생각나서 레트로 롤플레잉 게임을 받아서 하다가 너무 단순하니 재미가 없더군요 그래서 추천 폰게임 뭐가 있나 싶어서 찾다 이 게임을 하게 되었는데..

사운드도 좋고, 그래픽, 게임요소 등 뭐 하나 나무랄곳이 없어 보입니다. 꼭 한번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추가] - 메이지 앤 미니언즈 공략 케릭 육성방법

간단한거 좋아하시면 아래 게임도 한번 해보세요.

중독성 있는 폰 게임 추천 minutequest(미닛퀘스트)RPG,롤플레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