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마계영웅전 공략 녹스플레이어, FREP 오토 프로그램

마계영웅전 공략이 별건 없어 보이는데 그래도 해보고 느낀 점을 조금 써볼까 합니다. 최상급 영웅을 뽑기 위해서는 어마어마한 노가다를 해야 합니다.

아니면 현질인데 솔직히 게임은 현질을 하는 그때부터 재미는 반감된다고 생각합니다.

인생 결정나는 것도 아닌데 하나하나 성취해나가면서 재미로 하는게 좋지요.

온라인 MMORPG처럼 실시간으로 누군가와 성을 빼앗고 쟁을 하고 그런다면 현질이 어느정도 합리화가 되겠는데.. 아직 제 생각이 다른건지 모바일 게임까지 큰 현질을 할 필욘 없다고 봅니다.

딱 적정선은 한두달 즐길거면 5만원 정도?까진 괜찮은것 같아요..

녹스플레이어 마우스 녹화나 Frep을 통한 마게영웅전 오토플레이를 해볼까해서 대충 봤어요.

 


마계영웅전 영웅중에 가장 맘에드는 여포랑 관우 조조 세명 갖고 싶은데.. 너무나 멀군요. 도대체 저걸 뽑을려면 몇달을 해야할지 ㅜㅜ

여포도 좋고, 또 꿀매력을 가진 삼국지 영웅 중 한명인 조운도  너무 좋구요.. 마계영웅전이 컨셉을 그나마 잘 잡은게 한국 사람들에게 친숙하고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삼국지 캐릭터들을 가져온게 꽤 성공적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포같은 공격형도 있고, 제갈량 같은 체력높고 힐링스킬있는 방어형 캐릭도 있구요. 한 가지 캐릭터만 육성하면 질릴 수 있는데, 다양한 영웅들이 많아서 모으는 재미도 있습니다.


그리고 요괴도 있습니다. 너무 책에 나오는 애들만 보면 재미없잖아요.

마계영웅전 출석선물로 받은 5성영웅뽑기권으로 소년곽가를 얻었네요..

근데 별로 안좋네요. 마계영웅전 주 캐릭이 제갈량이라 좀 겹치기도 하고

 

영웅조각은 마계의탑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레벨이 되어서 알게 되었어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1층씩 올라가면서 몹 나오는것들 다 죽이면 되는데요. 주캐릭이 죽어서 뻗더라도 소환한 영웅들이 살아있으면 괜찮습니다. 걔들이 다 죽이면 그층은 클리어.

 

마계영웅전 오토를 어떻게 돌릴까 하다

frep의 이미지 선택으로 하는게 그나마 낫겟다 싶더라구요. (사용법은 마지막에 링크해놓을게요)

녹스플레이어의 마우스녹화 기능으로 해도되지만 매번 할때마다 조금씩 클릭 타이밍이 다르고, 특정 버튼을 클릭하게 만들 수 없기 때문에.. 만약 루팅을 하지 않으셨다면 frep이 낫구요.

아니면 녹스 즉 컴퓨터로 돌릴분은 다른 매크로 프로그램이 있으면 특정 버튼만 딱딱 누르게 해놔도 할만 합니다.

 

저는 제갈량으로 하고있는데, 10초간 쫄다구 두명 부르기랑, 15% 회복 + 얼리기 스킬이 괜찮더군요

둘다 누르면 적이 나와야 스킬이 발동 되기 때문에 자동으로 딸깍 딸깍 누르게 해놓으면 됩니다..

아니면 쿨타임 끝난 이미지를 따서 누르게 하면 되겠죠.

 

저는 앞에 두목 저 이미지를 따서 두목이라는 글자가 보이면 3초뒤에 달고다니는 영웅 2명을 소환하게 했습니다. 강한 캐릭터들을 쫄다구 죽일때 쓸 필요는 전혀 없으니까요.

 

오토로 돌릴거면 만만한 스테이지에서 다시하기를 계속 누르게 해야겠죠?

 

그리고 마계영웅전의 작은 재미인 농장 시스템, 내 나무에서 열리는 복숭아 들을 주기적으로 수확해 줘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이 놀러와서 '서리'를 해갑니다.

물론 저도 다른 사람들의 농장에 몰래가서 얻어올 수 있지요. 오른쪽 아래 보면 서리하기 가능 횟수가 나옵니다. 자동으로 돌리실때는 일정 시간마다 들어와서 모두수확 버튼을 누르게 하고, 저기 물방울 버튼을 누르게 해줘야 합니다. 나무를 하나라도 더 키워서 만들어놔야 한번데 더 많은 수확이 가능합니다.

부적,돈 등 유용한것들이 나오기 때문에 이건 그냥 자동으로 먹을 수 있게 해놔야 지치지 않고 좋습니다.


하아 언제 올라가니~ 아참 하루에 한번씩 exp(경험치) 2배 부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걸 쓰고 모험모드 돌아다니세요.

조금씩 돈 모아서 무기와 아이템 강화하는 재미도 꽤 있습니다. 마계영웅전 공략은 따로 있지 않고 그냥 많이 오래 하고 열심히 모아서 영웅 뽑고 무기랑 방어구 등 강화하고.. 그런 재미로 하는 것 입니다. 처음에는 그래픽이 좀 어중간해서 하지말까 하다가,, 해보니 마계영웅전은 현질없이 재미로 하긴 괜찮더라구요.

frep을 사용하는 법은 아래 글 보시고 이미지서치 이런거만 대충 한번 보고 응용해보세요.

오토 매크로 프로그램 프렙 FRep 사용법

녹스 앱플레이어 좋은 안드로이드 에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