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마트폰 지뢰찾기 다운로드 무료 시간때우기 좋은 게임 앱(어플)

아 간단하게 뭐 하나 해볼까 하다가 ‘지뢰찾기’가 생각나서 봤더니 있더라구요!

스마트폰용 지뢰찾기라니 ㅋㅋ 어떻게 보면 폰에서 하기 딱 좋은 게임 같아요.

배터리도 적게 먹고, 하다가 중단시키기도 좋고 정말 시간때우기 용으로 딱 인것 같아요.


게임 이름은 지뢰찾기 이지만, 지뢰를 찾으면 죽는 게임 입니다. ㅋㅋ

아주 간단해보이는 게임이지만, 꽤나 머리를 써야 합니다.

어떻게 스도쿠와 함께 용량대비 가장 오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아닌가 싶어요.


윈도우에 기본 탑재되어 알려졌다가 지금은 전세계인들의 게임이 되었습니다.

그럼 폰에서 즐기는 지뢰찾기 어떤 모습인지 함께 봅시다.

 


‘이 단순한 게임도 게임물등급위원회의 정식 심사를 받았다고.. ㄷㄷ’

메뉴는 아주 간단하죠?

‘설정’을 통해서 ‘진동 끄기’를 할 수 있습니다.

세계기록을 누르면 지뢰찾기 게임을 하는 전세계 유저들의 랭킹을 볼 수 있는데요.

 

유저 네임이랑 코멘트가 겹쳐서 나오넹;; 위는 고급 레벨 순위 인데 한국 사람이 1위 3위네요 ㅋㅋ 역시 대한민국 사람은 게임에 특화된 종족

 

초보자, 초급, 중급, 고급, 커스텀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지뢰찾기 룰은 다들 잘 아시죠? 애들 하는 게임 아니냐구요? 윗 단계로 갈수록 상당한 두뇌 에너지를 요하며, 생각보다 심오한 게임 입니다.

규칙은 각 칸을 눌렀을때 칸이 열리면서 숫자가 나오는데요. 만약 1이 나오면 그 숫자 주변 한칸에 지뢰가 있다는 뜻이고, 5가 나오면 주변 5칸에 지뢰가 있다는 뜻 입니다.

누른 칸을 둘러싼 8칸에 있는 지뢰를 피해서 하나하나 눌러주면 됩니다.

한번 해볼까요? ^^ [안드로이드용 지뢰찾기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