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프로그램 추천 / 리뷰

안랩 v3 lite 다운로드 받는곳, v3 과연 성능 좋은 무료백신 일까?

v3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백신 중 하나 입니다. 알약이 나오기 전가지는 대부분의 컴퓨터에 깔려있었죠. 사실 백신을 좀 안다 하는 분들은 v3를 잘 쓰지 않습니다. 안랩 v3 lite가 공짜고 그냥 여기저기 많이 보이니까, 바이러스 잡아주는 백신인가 보다… 하고 쓰게 되는데..

컴퓨터를 잘 모르는 유저들은 백신의 차이점을 잘 모르고 백신 설치 했으니까 이제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겠다! 생각하시지만, 백신 성능도 천차만별 입니다.

일단 v3 lite 다운을 받고싶은 분들을 위해서 안내해드리고,

자세한 이야기 해볼게요.

 


v3의 입지는 점점 좁아지고 있습니다. 성능좋은 해외산 무료백신들이 즐비하기 때문이지요. 물론 v3 9.0(유료버전)의 경우에는 성능이 꽤 좋다고 알려져있지만, 그보다 더 좋은 무료백신이 있으니 굳이 돈주고 쓸 필요가 없지요..


v3 lite의 경우에는 딱히 이걸 써야된다는 장점이 그다지 없습니다.

 

저는 좀 실망스러웠던게 뭐냐면.. 저기 PC복구 보이시죠..

저는 처음에 저 버튼을 보고 아 그래도 초보들이 컴퓨터 복원지점 생성과 복구를 좀 어려워할 수 있으니 버튼 하나로 가능하다면 기본적인 백신 역할도하고, 복구도 쉽게 할 수 있게 해주겠구나해서 점수를 주고 싶었지만…

 

30일은 무료고 그 뒤로부터는 pc복구 서비스를 이용할때 6,600원이나 결재가 된다고..

윈도우 기본 기능이고, 여러분도 얼마든지 저장 및 복구가 가능하니… 저 기능은 쓰지 마시길 바랍니다.


윈도우 버튼을 누르고 복원 지점만들기 해놓고 나중에 복구하면 되요..

그래도 난 그냥 이거 받아 쓸란다!! 하시는 분은 아래로 가시면 되구요..

성능 좋은 무료백신은 어떤게 또 있나 싶으신분은 마지막 링크 제가 쓴 글을 봐주세요.

v3 lite 설치파일 : http://provide.ahnlab.com/v3lite/v30/download/V3Lite_Setup.exe

v3 lite 다운로드 페이지 : http://www.ahnlab.com/kr/site/product/productView.do?prodSeq=8

무료 백신 추천 : http://startdownload.tistory.com/2

위 글을 보시면 좋은 백신들이 많구나~ 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