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프로그램 추천 / 리뷰/팁 & 정보

윈도우10 정품인증, 가격 최저가 카자흐스탄

윈도우10 정품인증 가능한 제품중 최저가 가격을 찾아보니 카자흐스탄을 통해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싸더군요. 마이크로소프트를 통해서 구매하는 것이고 바로 윈도우10 정품인증 시리얼 번호를 받을 수 있어서 사기당하거나 그럴 염려도 0% 입니다.

그리고 초기에 카자흐스탄 같이 외국에서 구매한것이기 때문에 한국에서 정품인증 문제나, 고객지원에 있어서 불이익을 받는게 아닌지 걱정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네티즌들이 알아보니 쓰는데 아무 지장도 없으며, 불이익도 없다고 합니다.

굳이 국내에서 비싸게 주고 살 필요는 없다고 생각이 되어 알려드립니다.




우선 불안하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먼저 다시 한번 말씀을 드리면..

1. 믿을 수 있는가? :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것이기 때문에 두말할 것도 없습니다.

2. 카자흐스탄에서 구매하면 언어는 어떻게? : 마이크로소프트에서 한국어 윈도우10 ISO 파일을 받아서 깔면 됨.

3. 추후에 윈도우10 정품인증에 전혀 문제될것이 없는가? : 정말 안심하고 싶으시다면 MS코리아에 문의해보세요.


한마디로 걱정할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윈도우10 가격 국내, 카자흐스탄 최저 가격 비교해볼까요



대부분 이렇게 FPP(처음사용자) 가격을 보셨을 거에요.. 홈버전이 할인해서 15만4천원

윈도우10 PRO 버전이 할인해서 27만3천원으로 꽤 비싼편입니다.

물론 우리가 윈도우 쓰면서 얻게되는 편의성, 생산성 등을 생각해본다면 비싼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한국은 프로그램을 돈주고 구매하는데 인색하고.. 공짜로 쓰는게 당연한거 아닌가? 하는 생각을 가진 분들이 많지요..


이렇게 윈도우10 ESD버전을 판매하는 곳도 있습니다. 제가 알려드릴 방법으로 구매하셔도 전혀 복잡하지 않고 쉬운데.. 귀차니즘 및 다른나라 언어가 보기 싫다 하시는 분들은 최저가 검색 하셔서 이런곳에서 구매를 하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ESD는 오늘 알려드릴 방법과 같이 '윈도우 정품인증 키 시리얼번호'만 받아서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윈도우 10 설치 파일(ISO)을 받아서 설치하는 방법 입니다. 사실 패키지로 사봤자.. 공간만 차지하고 저는 별로더군요.


윈도우10 HOME 버전이 89,500원 입니다.


프로버전은 179,000원..


물론 훨씬 더 싼곳도 있습니다. 그런곳은 OEM키가 아닌지 잘알아보셔야 합니다.(차이는 글 마지막 참고하시면 되구요.) 그리고 제가 알기로는 ESD(Electronic Software Distribution)방식으로 제품키만 판매하는 곳은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스토어 밖에 없다고 알고있는데요.. 다른 업자가 파는 윈도우 가격이 공홈보다 더 저렴한것은 분명한 이유가 있습니다. 약간의 차이 때문에 위험한 선택을 하지마시고.. 마음 편하게 정품으로 가시는게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그럼 카자흐스탄으로 윈도우10 정품인증 구매하면 얼마인지 볼까요?


24999 텡게 입니다. 이걸 원화로 계산하면.

오늘 9월1일 환율로 따져보니 82,246원으로 한국 최저가보다 7254원 더 저렴하네요.

거의 9% 정도 더 저렴합니다.


프로버전은 42999 텡게인데요.

141,466원 입니다. 한국 최저가 보다 37,534원이나 더 저렴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프로버전이 필요해서 여기서 사는게 낫네요.


그럼 윈도우10 정품인증 시리얼 구매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봅시다.




윈도우 10 Home : https://www.microsoftstore.com/store/msmea/kk_KZ/pdp/Windows-10-Home/productID.320422200

윈도우 10 Pro : https://www.microsoftstore.com/store/msmea/kk_KZ/pdp/Windows-10-Pro/productID.320421400



Қазір сатып алу және қотару 라고 아름답게 쓰여진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매를 시작해볼까요.


저기 위에 있는 버튼 클릭

자신의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로그인을 합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시리얼이 계정에 귀속된다고 해요.


저기를 눌러주세요.

카드 VISA(비자) MASTER(마스터) American Express(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중 하나 선택하시고.


카드 유호기간, 소유자 이름 CVV넘버 입력

주소는 카자흐스탄 검색해서 아무거나..

우편번호는 저도 딴데서 본거 050010 입력했습니다. 그리고 전화번호 입력..

저거 누르면 땡.

결제가 완료된 후 윈도우10 정품인증 라이센스 키를 받으시면 꼭 적어두거나 따로 저장해두세요~! 라이센스키는 이메일로 조금 늦게 도착하는 경우가 있기도 합니다. 좀 이상하게 구매하는 것 같아도 마소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것이니 걱정마시구요~!


윈도우10이 좀 불안정한 면이 있었는데 이번에 레드스톤 올라오고 나서 많이 괜찮아 졌습니다.

깨끗하게 포맷하고 클린설치로 올리세요.

윈도우10 깔고나서 아래 글 보시고 최적화도 하고 멀티 데탑기능도 활용해보세요.

윈도우10 최적화  기본앱 삭제하기

윈도우10 정품 인증 방법 차이(DPS, OEM, FPP, VLK, MAK, KMS)

윈도우10 장점 맥OS 리눅스 처럼 다중 작업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