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고양이 프로젝트 이름만 들어보면 초딩 여자애들이 좋아할만한 게임 같은데, 한국에서도 덕들이 생길 정도로 꽤 잘만들고 인기있는 게임 입니다.
한글화가 잘 되어있고 그림체만 봤을때는 한 삼사일 즐기면 끝날 것 같은 인디게임 처럼 느껴지지만 꽤 오랫동안 꾸준하게 순위권을 유지하면서 사랑받고 있는 작품 입니다.
대중교통을 타고 한손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어있어 출퇴근길에 한손으로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선채로 한손으로 봉이나 의자같은거 잡고 즐길 수 있습니다.(저는 덕후가 아니라 이 그림체의 게임을 밖에서 할 용기가..ㄷㄷ)
아… 아저씨가 하기에는 너무 부담스러운 비주얼..
옥좌에 누워있는 고귀한 고양이를 진흙 투성이 검은 고양이가 사랑했고 그것이 모든것의 시작.
제가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받아서 하고 있으니, 옆에 조카가 “이런 게임 좋아해?” 그러는데.. 이 게임이 꽤 퀄리티 있기 잘 만들었고.. 앱스토어에서 순위도 높고 어쩌고 설명을 해야 하나 고민만 하다가 아무런 대답도 할 수 없었습니다.
일본 게임 답게 이런 방식으로 대화가 오가고, 간드러지는 목소리로 음성지원까지 되기 때문에 혹시 20~30대 이상의 남자분이라면 내 스마트폰이 집 거실 블루투스 스피커와 연결이 되어있진 않은지 잘 확인하세요.
저는 몰랐는데, 공짜 무기를 뽑고난 뒤에 공짜 캐릭터 뽑기가 있는데, 받은 쥬얼리를 모두 캐릭터 뽑는데 쓴 뒤에 내가 원하는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캐릭터가 나오지 않았다면 안드로이드의 경우에는 위 처럼 앱 설정으로 들어가서 데이터지우기를 하고 다시 시작하는 방식으로 하면 된다고 합니다.
매우 낮은 확률로 4성무기가 나오기도 한다고 하네요.
이런 방식으로
이렇게 캐릭터를 뽑은 분이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자기는 운이 없었다고 하는데 더 잘나오나봐요.
맘에 드는 세팅이 끝나셨다면
그럼 이제 내 중요한 게임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서 게임 내에서 옵션 – 계정설정 – 메일주소로 등록 / 구글계정으로 등록 둘중 하나를 선택해서 내 계정을 등록시켜줍시다.
처음에는 쌍검사 혹은 무투가에 위의 직업 조합으로 가는것이 추천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등급표’라는 것이 있더군요.
윤론 / 하야토 / 틱쵸 / 캐시 / 콘팝 / 하오
미라 / 에리나 / 안나 RZ-XC / 미깡 / 가넷
그리고 일본에는 캐릭터를 투표도 하더라구요..(번역으로 돌린거라 좀 매끄럽지 못합니다. )
고난이도 (★ 9 이상)의 협력 전투에서의 기여도 를 기준으로 한 TOP50의 평가 순위입니다.
순위 | 이름 | 평가 | 투표 | 모두의 평가 |
1 위 |
네모 | 10.0점 ( 630표) |
| 통상 공격 강화, 공격 속도, 이동 속도, 보호 방어 UP 뒤 수수하게 통상 공격 강화 중은 격파시 HP 회복 된 도라라이에서 자주 살인 강화가 없기 때문에 항상 최고의 강도를 유지할 수 굳이 약점을 말하면 상태 이상 공격이 없기 때문에 만티 코어가 귀찮은 HP가 90 % 이상 없다고 스킬 2가 소비가 무거운 정도 아무튼 각각 샤 떡과 라이온스 떡으로 충분히 커버 할 수 있고 모티브 무기의 성능에 더욱 둔갑 가능성도 미안 통상 공격 강화 중 는 격파 회복 아니고 HP 드레인였습니다 도끼 강화 기념인데이 녀석 너무 강해서 웃었다 멋 너무 소리가 좋다! 当たれぇ |
1 위 |
노아 | 10.0점 ( 706표) |
| 워리어이란 거지? ww 1.5 배 버프, 반감, 리제 네 상태 이상 일반적 강화, 초 화력 전체 카운터 + 도끼 강화도 합쳐져 낭비가 전혀없는 이른바 망가져 덤으로 呪斧도 뒤에 앞두고 있기 때문에 아직 성장 대가있는 것이 굉장 곳 다만 피크 마찬가지로 지금의 협력이라고 오버 스펙지나니까 현황 쓰기 곳이없는 이미지 저주와 별 12 협력이 구현되면 편리 할지도 S1의 해파리 추적 귀엽습니다. |
1 위 |
아몬드 피크 | 10.0점 ( 3672표) |
| 흰색 고양이 최강 캐릭터 분명히 지금까지의 힘 캐릭터 깨진 캐릭터와 차원이 다르다 한마디로 틈이없는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빠르고 견고하고 화력의 강한 (확신) 우선 판넬 있습니다 히트 판정은 사자 메어가 가까운 느낌이 HP 유지 공격 속도, 이동 속도, 방어력이 소에 올라갑니다 JG 복구합니다 창 강화의 혜택을 마음껏 받고 있습니다 랄까이 창 강화 부분이 상당히 위험 해 긴급 회피 용 스킬 치려고하면 마음대로 JG되는이 캐릭터라면 4 볼록 1 격 JG하면 HP100 , SP50 이상 회복하는 SP가 필요없는 회복 스킬의 감각으로 사용할 S1은 자동 추적 빔 판넬 소환 그리고 AS 업 속성 값 엄청난 S2는 접근 (팽창 안) 및 분산 안 및 연소 및 공격 방어 50 % UP 화력도 상당한 도 어느 쪽도 범위, 사용감 모두 낭비가 아니라 GOOD 특히 S2는 상당히 편리 집단도 개인도 대응할 수있는 마지막이 아니이므로 마진도 はりたおせる 것이 매우 좋은 안정되어 5 만 정도 낼 수 있으며 사용 왕림 수준으로 진드기가 될 협력 10 아수라의 던지기 거의 무효화를 확인 HP 유지 걱정할 정도 먹는다 수없는 판넬, JG, HP 유지하는이 캐릭터는 엉뚱한 회전 S2를 칠 체감은 5 초 있으면 한 번 S2 칠 SP 회수 포함한 시간당 데미지는 다단 빔 소유에게도 뒤지지 않을까 생각 呪槍에서 더 둔갑 수 있음 재미 조작 빔 이외 전부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성능 정직 블랙이 멋진 원한 이 여기도 최고 교체 한정은 정말 오래간만에 맞았 때문에 전력으로 사랑이 있습니다 겸허하게 말하면, 머리 이상한 수준에서 강하다 |
1 위 |
아몬드 프레미오 | 10.0점 ( 3806표) |
| 뭘해도 빠르다! 오토 스킬 1. 충전 시간 -50 % 2. 충전시 액션 스킬 + 100 % 3.HP50 % 이상일 때 이동 속도 공격 속도 + 50 % 1과 3에서 전하 이동 속도, 공격 속도 모두가 빠르다! 2와 1의 궁합! 액션 스킬 1 회복, SP 소모 반감이 붙여져 편리합니다. 액션 스킬 2는 테트라 수준의 범위의 작동 빔! 그러나 테트라보다 시간이 오래! 한방의 위력이 저주 검으로 4000 정도 가기 때문에 다단되면 화력이 꿈의 테트라 초과! 무엇보다 ... 귀여운 떡으로 평가 바뀌 었군 장벽 즉사 회피 따라 오는 줄이야 w 테트라 상위 호환 라던가 수준 아니야 설마 그 샬롯 님을 초과하면 와아 .... 무서운 놈 めぇえええぇぇぇええぇぇえほしぃ! |
5 위 |
달맞이 | 9.6 점 (21798 표) |
| 그래서 프랑 넘은 라든가 녀석은 달맞이가 공격 버프 뿌릴거야? SP 회복 할 수 있습니까? 프랑의 액션 스킬은 공격 성향이야? 비교하는 것 자체가 잘못 있다고 생각하는데 ... (^^;) 벤자민 더 강한 (확신) 프랑을 초과했거나 초과하지 아니 오히려 프랑과 달맞이 사이 좋게 PT 짜면된다고 생각한다. 서로가 서로의 특색을 살릴 수있는 것이다. 공격자의 이름에 부끄럽지 않는 공격적인 마술사. 쯔유하 라든지 여름 달력이나 린 베루 라든지 미레이유 등도 섞으면 마의 온리 틈이없는 PT 짤 것 같다. |
5 위 |
루우세 | 9.6 점 (5909 표) |
| 주먹으로 확실히 지금까지 1 위 틀림 없을까 저주 주먹도 복각 같기 때문에 활약하는 것 틀림 없음 반감 버프도 붙어있어 HP도 회복 할 맞추고 두어 손해는 없다고 생각하는 캐릭터 약한라고 말하고있는 사람은 제대로 사용하지 않은 때문인지 일반적으로 약 2000 나오니까 강하다 물론 테트라 든가 달맞이 라든지와 비교하면 성능은 뒤 떨어질지도 모르지만 주먹 단체로 보면 상당히 망가져에 가까운 사람마다 다 니다만 자신은 꽤 사용하기 쉽고 무엇보다 사용하고 즐거운 생각 장문 실례 외형 성우 성능 무적 주먹 직 화력면에서 돌출있는 카스미와 비교하고있는 사람 많은데 카스미는 핸디 루우세 화력 담당 생각하면 좋을까 |
5 위 |
차 곰 프랑 (신기 해방) | 9.6 점 (3272 표) |
| 비할 것은 아니지만 마의 최강의 달맞이를 어떻게 지원에 넘어 올까 기대했는데 ... 설마 닌자 경단 콤비로 안정 이라오 순식간 최강 쌍 바쿠 誕했다 배를 캬두하면서 소리 말아하지 ~ 에서 자고 테트라 2가 드래곤의 힘을 쳐가는 모습은 더 이상 전국 무쌍이지 말하는 것은 아무것도 후라쯔키테토테토라는 최강 파티에 震えろ 일단 회복 량 야비한 프랑 귀여워 프랑 |
8 위 |
Xmas 라이온스 | 9.5 점 (26917 표) |
| 테트라는 우수리가 아닌 화력. 방울 물 속성에 대한 마구마진에도 대응할 수있다. 빔의 사정 길이 카운터 기능이므로 안정하는 것이 강점. 어느 쪽이 더 강하다! ! 같은 게 아니라 어느 쪽도 강합니다. 많은 분들이 싫은 기분이 때문에 어느 쪽이 강하다 논쟁은 그만했으면 좋겠다. s1에서 카운터가되어 s2는 조작 가능. s2가 테트라에 비하면 조금 적을두고 어려운 생각도 들지만, 속성 값 + 맥스가 있으면 거기까지 신경이 쓰이지 않는다. s1을 발동 해두면 좀처럼 공격받지 않으며, 공격 속도 업도 있기 때문에 강한 것 같아요! 결론 테트라도 라이온스도 어느 쪽도 강하다. 방울 카운터가 S1에있는 덕분에, 순간 화력이 있었으면된다 멜리오다 스의 때의 약점도 극복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특성이 물 속성이므로 사용하기 쉽습니다. 또한 S2를 만티 코어에 사용해도 스킬 카운터되지 않는 타이밍에 겁 먹지시킬 수 상태 이상하지 않아도 이길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평가할 수있는 포인트라고 생각했습니다. 다른 드래곤 라이더와 비교해 보면 화력 테트라 솔로 플레이어 마르 만능 물방울 라고나할까요?! |
8 위 |
미코토 | 9.5 점 (1123 표) |
| 격파 보너스 벌기 위해 최고의 S1 순식간에 보이는 잡어를 쫓아 버리는 것은 쾌감 보스에 도달 할 무렵에는 충분한 화력에 만반의 준비를하고 보스 S2를 주입하는 것은 즐거운 이동 속도도 공격 속도도 올릴 수 있고, 명예의 전당 프레미오는 놔두고 편안함 포함한 성능은 충분히 톱 클래스라고 생각 무엇보다 귀여운 매우 쉽게 검사라고 생각합니다. 스킬 1은 추적 빔 이동 속도 앗뿌바후도 붙기 때문에 격파 수를 벌 때 아주 편리합니다. 스킬 1에서 출현하는 2 개의 구슬이 적을 터치하여 각각 화속성과 물 속성 대미지를 적에게 줄 수 있으며, 또한 SP 회수 할 수 있으므로 적의 주위에 회피 행동을하는 것만으로 안전하게 SP 회복과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이상 상태가있는 무기를 갖게하면 쉽게 이상 상태를 거는 것도 가능 상당히 사용이 편리합니다. 스킬 2는 격파 수를 10 마리 벌에서 속성 데미지가 상당히 높으므로 검사의 서투른 지네도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물 속성과 화속성 모두 사용할 수 있으므로 토우도 꽤 쓰러 쉽고 스킬 2 마구마진에 박히는처럼 물 속성이 후에 나가기 위하여 즉시 킬 수 있습니다. 스킬 1,2 모두 나와 빨리 모션이 짧기 때문에 틈이 없습니다. 그리고 SP 회수가 빠르기 때문에 스킬을 사용하기 쉽습니다. 검사의 약한 부분은 상당히 극복되고, 사용하기 쉬운 캐릭터라고 생각했습니다. 추기 모티브 무기에 반감 털 많은 리제 속성 데미지 강화가 붙었으므로 상당히 강해졌습니다. 고난이도 퀘스트 혼선 등으로 회피하는 것만으로도 SP 회수 수에 무기 스킬로 반감 버프와 리제가 붙기 때문에 매우 죽음 어렵게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속성 데미지도 상당히 강화되기 때문에, 사용의 용이성이 급격히 올랐습니다. 디네 떡라면 복구 할 수있게되고, 샤보다 강한 지요? |
8 위 |
샬롯 | 9.5 점 (25621 표) |
| 샬롯은 강하다. 하지만 그것 때문에 다른 캐릭터의 평가를 내리는 것은 좋지 않다. 다리가 아주 좋아. 보통 때의 주행에서 속도가 빠른 쪽의 이동상을 역주있는 wwwwwwwwwww |
11 위 |
복수 갈매기 | 9.4 점 (423 표) |
| 포스터하여 충분한 강도 약한라고 말하고있는 사람은 이벤트 라든지 교체 라든지 비해 있으니 않을까? 비할가 이상 적을 10 마리 처치 후이 갈매기 진심으로 쇼! 충분히 강한데 모두 포스터에 기대 걸리지! 드래곤 라이더는 |
11 위 |
차 곰 갈매기 (신기 해방) | 9.4 점 (2211 표) |
| S1의 추적 탄, 그 초 화력으로 소비 16 야바 있으 네요 엄청 연비 좋은! 배리어가 붙어 무적 (> д <) 다시 빛나는 때이 きたっ! 귀여운뿐만 좋다. 갈매기는 상당히 위험하게 ......! 솔로 성능도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스킬 1의 슬로우 거기까지 발동하고 있을까? 정도이지만 개방 이전과 비교하면 물 속성이 강해졌습니다! Sp도 매우 높기 때문에 저주 활 화력을 더내는 것도 있습니다 만 개인적으로는 연비 올리고 스킬로 이겨가는 것도 즐거운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배리어 가진으며) 氷城 기술 유형 곳은 갈매기 안정! 마구마진 다니 순식간에 진화합니다 (웃음) 뭐, 무엇보다 귀엽다! |
11 위 |
유카 | 9.4 점 (1091 표) |
| 유우키 아오이 씨가 좋아 (* ≧ ∇ ≦ *) 가장 빠른 워리어 아니 압도적 움직임 ʬʬʬʬʬʬʬʬʬʬʬʬʬ 워리어 て 이런 사용하기 쉬웠 던가? 라는 느낌. SP 분실 있잖아 ʬʬʬʬʬʬʬʬʬʬʬʬʬ 굉장히 균형있게 사용하기 편하다! 괜찮은 도끼 없었기 때문이 아이 만 필요했다! 판넬 함께 SP 회수 효율 ◎ 공격 속도 + 50 % 붙어 있으니 키라라 떡이나 갖게하면 + 100 %! 무엇보다 귀엽다! 검은 고양이는 성우도 호화 네요! |
11 위 |
미라 (복수) | 9.4 점 (5178 표) |
| 포스터를 끄는 정도 보석에 여유가 없어서 미라를 가지지 않은 사람들의 에아뿌 내리기 때문에이 순위지만 확실히 활 최강니까. 저주 활 갖게하면 최상위의 사정에 샤 수준의 화력을 낼 수있는 데다 배수 즉사 방지에 높은 내구성과 포스터 커녕 기념 캐릭터에 가까운 수준의 고성능 캐릭터로되어있다. 이 녀석 덕분에 테트라 때굴 때굴 열심히하고 꿀벌 TA도 뇌사에서 주회있게 됐고 빈틈없는구나 S1의 드레인 갈매기 같아 사용하기 쉽고 S2 충전하면 샤 수준의 화력도 낼 수 있고 오토 스킬의 즉사 회피도 굉장히 좋은 し 꽤 당 분이라고 생각 후 가진 무기에 기대 저주 활 S2는 CFBF의 중간 보스들 (거미 무리 니다만)를 완판있는 화력이있어 추적 및 착탄에서 폭발하기 때문에 섬멸 수도있다. S1은 추적없는 대신 적을 관통하는 긴 거리를 돌진 무서운 양을 흡수 할 수 있으므로 呪弓의 약점이기도하다 체력 제한을 유지하기 쉽다. 다리의 속도는 않아도 원거리 직업이므로 문제 없다고 생각한다. 즉사 방지가 붙어 다른 말없는 캐릭터. |
11 위 |
차 곰 소피 (신기 개방) | 9.4 점 (1843 표) |
| 구다구타과 오래 써도 힘이 전해지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두 단어로 설명하면 S2의 섬멸 력이 지원 유형을 넘어 있습니다. SP 회수도 여유롭게에서 고생되지 않습니다. 이상. 약점이었던 SP 관계가 개선되고 S1의 지원 능력도 올라 매우 사용하기 쉬워졌다지만 고난이도의 협력 등으로 항상 HP70 %를 유지하려면 그만한 PS이 생각하는 거기 만은 소피 사용의 숙명 개인적으로는 대만족이고 다양한 무기를 갖고 싶어 우선 묘비에서 S2 치고 미야 베 우퍼에서 |
11 위 |
테트라 (더글러스 2) | 9.4 점 (39376 표) |
| 스킬 1은 요시적인 엉덩이 드롭 스킬 2는 화염 + 전체 공격 버프 (작동 빔!) 좀처럼 사용하기 쉬운 기술로 강한 잖아 うかただ, 勝ち名乗り시 용의 모서리가 너무 커서 테트라 씨 보이지 않습니다 웃고 있었지만, 이것은 어떻거야 코로뿌라 씨 (웃음) 보통 강한 생각 해요 무엇보다 귀여우니까 사용 w 화력은 흰색 고양이 No.1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내구성 이라든지 회복 할 수없는 걸로. 에쿠세리아. 게오르그.에 떨어진다는 것은 부정 할 수 없지만, 그 양상은 기본 플레이어 스킬로 보충 범위라고 생각합니다. 화력은 플레이어 스킬로 어떻게 든되는 것이 아니 때문에. |
11 위 |
애슐리 | 9.4 점 (4342 표) |
| 애슐리, 보통 강하다. 이것은 솔직한 감상. 즉사 방지 장벽의 시점에서 먼저 죽고 어렵다. 만약 리제 해주는 캐릭터가 파티에 들어가면 페홀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생각한다. S1 연비 공격 버프 앨마을 유지하기 쉽다. S2 광범위 플러스 분산이기 때문에 높은 화력을 내기 쉽다. 공격, 수비 모두 빈틈없는 캐릭터라고 생각한다. 12/15 업데이트. 애슐리 떡 갖게 한 감상. 떡의 내기로 상대가 슬로우됩니다 쉬워스러운 특화되었다고 생각한다. 무기 스킬에 슬로우 + 회복 + 공격 속도 up 대해 정말 강한 웃음 크로스 파이트 갔는데 아무 문제없이 클리어 할 수 있었다. AS 무기 스킬 모두 우수하기 때문에 확실히 갖게하고 싶은 망가져에 들어해도 과언이 아니다. 여러 크로스 세이버를 사용해 왔지만 여기까지 버프 라든지 재수 화력도 좋고이고 정직 망가져 수준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 이번 모두 나왔지만 애슐리 쪽이 강하다. 둘 다 강한 하지만요. |
11 위 |
정월 샬롯 | 9.4 점 (5501 표) |
| 떡 무기 기대! 추기 떡 무기로 둔갑 했어요 w SP 소모 너무 가벼워서 대머리 것입니다 w 짧은에서 한쪽 귀를 걸고있는 샤 헤어 스타일이 무엇보다 귀엽다. 각성의 일러스트가 야하다! |
19 위 |
루시에라 | 9.3 점 (1277 표) |
| 강하고 귀여운! (* '∀`) 동료에 대한 지원면이 극진한 도라라이 (= ゚ ω ゚) ノ 그러나 협력의 방 담당 등으로 토우와 마리오네트있는 다리를 당기고 있습니다 ,, 떡으로 커버 할 수있는 것처럼되면 평가도 오르는 일까 사용하기 쉬운 귀엽고 좋아요! |
19 위 |
코펠 리아 | 9.3 점 (1463 표) |
| 메루쿠리오 무기 갖게되면 굉장히 연소 해 준다. HP도 200 정도 회복 해주기 때문 힐러도된다. SP 전혀 꺼지지 않기 때문 방어 버프 걸쳐 계속되어 죽지 않는다 협력에 혼자 원하는 캐릭터 S1의 회복 량은 소피보다 높다. S1 소환 (?)되는 인형의 공격은 위력이별로 없다. 인형의 공격은 자동으로하고 SP를 회복 할 수 있기 때문에 위기 때 적의 근처에서 회피 행동을 취하고 있으면 어떻게 든된다. S2의 위력은 어느정도 있다고 생각된다. 타운이별로 자라지 않는 때문에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지 못해 미안 없습니다. s1 인형 의한 SP 회수가 편리 화력은 아니지만 내구성은 높고 안정 싸울 |
19 위 |
차 곰 잭 (신기 개방) | 9.3 점 (1216 표) |
| 스탯이 귀에 너무 상태가 커지는 상태가 이상 타운마도 아니고 무 볼록이지만 떡 갖게되면 종합 값 3300 초과 한 www 공격 속도 신속하고 신호 붙어 있으며 이는 강한 wwwwww (추기) 자기 회복 할 수 없기 때문에 거기는 PT에 의존 됩니다 쿠루샤 떡 있으면 자기 완결 할 수 있었 을까?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회복 량이나 모릅니다 만. . . LS도 상황별로 수요가 없기 때문에 리더에 적합 일까 (· ㅂ ·) 지금 꽃 도끼 갖게 액세스도 기울지 있습니다 만 공격 1700 초과했습니다! 사용있어 굉장히 재미! 무기 무엇 갖게도 즐길 수 있고 강하네요. 4 볼록하면 HP1100 초과했습니다. 복구 할 수없는 것입니다 만, 크루 샤 모티브 갖게하면 300 전후 복구 할 수 있습니다. 회복 량이 적다고 느끼는 사람도 많다고 생각 합니다만, 이미 쓰여져있는대로 SP 회수도 가능하기 때문에 잘 立ち回れ 수 있으면 고쳐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중 오는 저주 도끼 강화에도 기대하고 싶습니다. |
19 위 |
로카 (신기 해방) | 9.3 점 (210 표) |
| 캐릭터 스테이터스 화면에서 "따끈 따끈한 설녀 로카이야 ♪」라고 각성 그림 눌러"핫 & 쿨 "의 대사가 좋아 가끔 듣고 있었어하지만 각성하고 듣지 못한 것이 조금 외로운 귀여운 그저 그냥 좋은! ︎ 사용해보고 엄청 つよう 않다 이것은? |
23 위 |
정월 테레제 | 9.2 점 (2702 표) |
| 상태 이상 바구니. S1에서 슬로우 수면 효과. S2는 어둠 동결 감전의 효과로 적을 금족이 가능한 데다 모든 속성 값도있어. S1, S2 함께 심포니 파워가 붙는다. 오토 스킬에 상태 이상 적에게 위력 강화 (100 %)가 위력도 늘어난다. 지원도 있으며, 어떤 적에게도 대응할 수 데다 스킬 위력도 충분. 만능 사용하기 좋은 캐릭터입니다. [가필 정정] 상태 이상은 다른 분도 쓰여져있는대로 풍부합니다. S1은 베어 넣을 때 이동 2 회 공격. 베어 넣을 때 큰 기 구체를 날립니다. 기 구체에 상태 이상 효과가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확인 필요). ← [상태 이상은 기 구체에 있다고 생각됩니다. 덧붙여서, 베어 달아 및 기 구체가 맞으면 4hit됩니다. 위력 높은 것은 기 구체】 상당히 이동하기 때문에 높은 수준의 적 집단에 돌진 해, 쓰러 않았다 적의 반격을 조심합시다. S2는 나와 이른 3 속성 가변 빔. 조작은 할 수 없습니다 만, 활 테레제처럼 탭의 필요가 없기 때문에 발동하면 3 발째까지 나옵니다. 1 발째는 암흑, 2 発目는 감전, 3 발째는 동결. 추적 성능 높기 때문에 자코의 섬멸에 좋다. [1 발의 빔이 나오는 동안 적을 쓰러 뜨리면 다른 적을 추적하기 때문에 薙ぎ払い이됩니다 또한, 연비도 좋고 오토 스킬 소모 SP-15 %이므로 심포니 MAX 올리고도 MAX 유지도 편하게 입니다. 무기는 좋아도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저주 검이라면 오토 스킬의 상태 이상 적에게 위력 강화 100 % 맞물려 높은 데미지 낼 것입니다 (나는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확인 불가). 자주 작은 데미지 피탄 분은 복구 할 꽃 검도 고맙소 생각 합니다만, 스킬 공격 · 방어 버프가 연소도 메리쿠리오 떡 (현재 사용 불가) 좋을 것입니다. 나는 카운터 슬래쉬 성공시 일정 시간 방어력 업 스킬로 이동 속도 · 데미지 감소 버프가 Xmas에 샤오후 떡 (이쪽도 현재 사용 불가)이 안정감 나오기 때문에 장비하고 있습니다. 샬롯 같은 섬멸 력이 높은 독립적 캐릭터는 아니지만, 협력에서 진가를 발휘하는 재미있는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당첨 된 분들은 꼭 키워주세요. 대부분의 적에게 뭔가 상태 이상을 넣어되어 김에 심포니도 뿌릴 사용있어 매우 재미있는 캐릭터로도 방어면은 빈약 |
24 위 |
디트리히 | 9.1 점 (794 표) |
| 가장 큰 매력은 역시 낭만 포 초고 화력 범위도 넓은 분산 아닌데 분산 데미지 수준의 위력 소비는 무거운 공격 속도가 최대 80 % 향상 및 사상 최고 빠른과 저스트 가드 SP 회수 꽤 좋기 때문에별로 신경이 쓰이지 않는 이동도 빠르고 S1은 연비 광범위에 우수한 呪槍을 갖게하면 S2의 위력이 두 배, s1 보호 장벽의 내구도도 두 배로 실드 없이도 싸울 때문에 궁합이 가장 좋은 게 아닐까요? 전함의 薙ぎ払い 재미 너무 너무 높은 위력이지만 연발 할 수없는 구성도 최고 S2 ぶち当て하고 "JACKPOT !!」라고 말하고 싶다 (동 성우) |
25 위 |
아이 | 9.0 점 (637 표) |
| 다른 평가 사이트에서 왜이 캐릭터 평가 낮은 것일까 꽤 강한 것 같은데 사용 소감을 한마디로 엄청 강하다에서도별로 협력 방향 아닐지도 모르지만 다른 사람에게 거는 버프도없이 S1의 설치 구에서 자코 적을 섬멸 해 버리고 다른 사람의 SP 회수가 어려워 질 우려도 있습니다하지만 협력해야 꽤 사용할 수 있습니다 S1의 오브는 얼마든지 낼 넓은 필드의 중간에 하나 설치하는 것만으로 대부분의 적을 처리 할 수있는 정도입니다 또한 번개와 불의 무작위 속성 부여도 있습니다 S2는 기술 자체는 최근 캐릭터에서 말하면 화력이 부족한 생각도 있지만 통상 공격의 범위가 넓어 오토 스킬의 통상 공격의 데미지 + 150 %와 맞물려 있습니다 그러나 오토 스킬 1 개째의 이동 속도 +50 이 단점이지만 통상 공격이 골치 아픈됩니다 공격 속도 + 무기와 무기 기술, 액세스에서 어떻게 든되지만 다소 사용 괴로움이 매우 높다 HP 자동 회복도 빈도는 다소 늦은이므로 그에 따른 부활 전망 없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쓰던 즐겁게 강한 틈이 있다고 말했다 느낌입니다 또한 엄청 귀여운 스킬 1가 유용도! ! 꽤 먼 적도 공격 해줍니다! 스킬 2의 효과 멋있어요! |
26 위 |
메어 (더글러스 2) | 8.9 점 (10121 표) |
| 이번 제 1에서 틀림 없다 앞으로 당분간은 도끼 직 최대의 과제가 될 것이다 왕림과의 비교, 그에 대한 능숙한 또한 새로운 개념을 가져왔다구나라는 느낌입니다. S1의 판넬은 원래의 공격력이 증가하는 경우도 있고, 잡어 처리는 이것만으로도 상당히 유효합니다. 새로운 직업으로의 발돋움 않을까 생각만큼 사용하고 재미 있다는 매력도 있습니다. 지속 40 초 정도입니까? 당황 않아 좋은 것은 즐거운 곳입니다. SP 회복 역의 기술로도 유효 S2를 남발 할 수 있습니다. 그 S2, 왕림에 비해 화력이 부족한 부분은 있지만, 장애물 만 없으면 꽤 멀리 원수까지 연속 두르고 잡아 나가는 것이 가능합니다. 특히 4 명의 협력과 같은 넓은 스테이지에서는 가루다와 무사와 같은 접근 않으려 적에게도 안심하고 공격 할 수 있습니다. AS의 1 % 회복도 초보자 상급자 불문하고 고마운 점은 아닐까요. 모든 공격 수단으로 회복이 가능하므로, 보스 상대 S2 이용시에는 상당한 회복 량을 얻을 수 있습니다. HP를 희생 SP를 벌어 S2에서 HP 회복이 가능한 왕림 SP를 희생 HP를 벌어 S1에서 SP 회수가 가능한 메어이 표리의 관계 덕분에 어느 한쪽이 아니라 모두 계속 사용 되는 즐거움이 남았습니다. 아사이 P가 말한대로, 여러가지 의미로 「위험하다」캐릭터입니다. 왕림있는 이상, 공격 속도 느린 도끼 다니 생각하면 대각선상의 구제책이 아이는있었습니다 스킬 1 깔때기처럼의 나옵니다 그리고 통상 공격에 맞춰 공격 해줍니다 판넬 부분 또한 SP 회수 판정합니다 체감이지만, 그 오우거의 1.3 배 정도의 속도로 공격 히트 수 즉 메어 짱 최고입니다 |
26 위 |
린데 | 8.9 점 (129 표) |
| 지원 힘이 대단해! 화력도 충분히은 있으니 포스터의 성능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조금 전에라면 교체 한정라고 말을해도 납득했을지도하지만 이동 속도는 보통이므로 상쾌감을 추구하는 사람에게는 맞지 않을까? 협력에 혼자 있으면 안심 감이 다릅니다. 린 베루와 미레이유의 좋은 곳 잡기 의용 성능입니다. 리제 리 레이즈 프로 테스 소유는 고난이도의 사고 방지를 막을 수 있습니다. 우선 단단하다. 죽은 유예 리제 네에서 부활. 그 후 죽어도 다시 인상과 앞으로의 협력에서도 활약합니다. 스킬은 꽤 무겁지만, 창이므로 쟈스가 커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황폐 한 OL 느낌이 참을 수 없습니다. 몹시 사용할 수있다. S2가 굉장히 멋지고 강한! ! |
26 위 |
소곡 | 8.9 점 (603 표) |
| 떡 와서 대변화 한 소곡 짱 원래 공격 특화 마의만큼 화력도 SP 회수 고성능 였기 때문에, 복구 할 수있게되면 그냥 둔갑하는데 더욱 타게 거리 연장에 피탄 위험이 줄어 ( 게다가 통상 공격 메테오와 궁합 발군) 틈이 거의 없어 최강하고 사용해 즐거운 귀여운 최고의 마의되어 대만족 와하하! ! 통상 공격이 엄청 강한 위에서 오니까 확실히 말려 들게하네요 원래 SP 높고, S2 쳐두면 이동도 공격도 빠른 고에서 편안 정신 통일 강화를 잘 사용하면 상당한 화력도 나온다 네요 달맞이 떡이 있으면 지원 도 표준 이상지도 리제 50 회복하기 때문 마의 특성 공격자는 장소 가리지 않는 생각이 들고, 편리일지도 4 볼록 후보이다 보통 강하고 귀엽다고 생각! □ (≧ ∇ ≦) |
29 위 |
정월 에쿠세리아 | 8.8 점 (2593 표) |
| ※ 일단 각성 그림, 아름다운 개인적으로 최고 최강이라고 생각합니다 약하지 않아하지만 망가져 수준의 강도도 아닌 지원 성향의 본래의 도사 님입니다 그러나 현재의 화력 인플레이션 및 독립적 캐릭터의 증가 및 달맞이 라든가 마술사의 벽을 부수고 존재 이러한 탓에 숨어 쉽지만, 지원 형은 전체적으로 높은 수준입니다 그리고 액션 스킬 ... 예를 들어 s1이 항상 전체에 장벽 부여라면 평가는 지금보다 더 위 이었을지도 모릅니다하지만 현실은 SP 만땅를 계속 유지해야 안된다는 조건부 ... 만일 항상 전체 장벽 부여의 효과 였다고해도, 현재 독립적 캐릭터가 우쟈 우쟈있는 가운데 10 점 점수 어렵다고 생각 하다합니다 s2 사랑스러운 아이 용 푀유를 소환 할 수 있습니다 푀유 공격은 동결 효과가 있지만 다음의 에쿠세리아 공격에 순식간에 사라져 버리므로 잘 운용하는 기술이 필요합니다 s2 자체의 화력도 조금 낮은 용과 특공 버프가 오며 현재 티아마트 이외에서는 거의 필요 없습니다 또한 다른 특공 버프를 덮어 버리는에도주의가 필요합니다 범위는 과연 빔은 떨어지지 만 상당히 넓고, 외형이 매우 깨끗 결코 약하지 않습니다 푀유 및 공격 속도 + 50 %에서 위협 SP 회수율을 자랑하며, 능숙한 사람이 사용하면 정말 든든한 것은 확실합니다 장벽뿐만 아니라 상태 이상 치유도 일부 캐릭터와는 궁합은 나쁜이지만 불쾌한 적이 나오는 고난이도에서는 감사하겠습니다 즉사 회피가 없기 때문에, 할 수 있으면 즉사 방지 붙은 무기를 장비시켜주는 것이 좋다 공격 속도 50 % 고마운 화력이 전혀없는 차 프랑보고 싶고 화력 필요로하지 않을만큼의 지원 능력과 말하기 어렵고이 압권의 SPR을 살리는 기술이 필요했다 |
29 위 |
연구 | 8.8 점 (544 표) |
| 소환하는 것은 좋지만, 과연 너무 커서 w 처음 적인가 생각 해요 w 수정 조금은 사용하기 쉬워 졌다고 생각합니다. 후일에 아우아데무스도 sp 회수 할 수있게되기 때문에 적당히 강하게되는 것 틀림 없음! 아우데아무스 소환하면 음식의 크로가 없어진다라고 말하는 세세한 설정까지하고있다. 아우데아무스는 소환시도 소환 후도 나름대로 화력이있어 즐겁다 |
29 위 |
정월 콜린 | 8.8 점 (1619 표) |
| 검의 때와 마찬가지로 확정 감전이 편리합니다. 이번에는 S1에서 확정 감전 때문에 연료 효율이 남발 할 수 있다는 이점이있다. 攻速 버프가 붙어 것으로 맞물림이 더 나음. 또한 S1은 수수하게 배율과 속성 값이 SP 소비에 상당히 높기 때문에 나카가와 초콜릿과 달리 지원뿐만 아니라 잡어 섬멸에도 사용할 수있다. 속성 버프도 체스 등 귀찮은데 적에게 대응도 할 수 있고, 이것 또한 攻速 버프와 맞물리게 것이 좋다. S2는 범위는 약간 좁혀이지만, 연소 함께 사령이나 서투른 적에게 대응도 가능하다. 무엇보다 S2 발동시로 변신 해있을 때는 무사와 사령의 스킬 카운터를 받아들이지 않는 것이 우수. 게다가 기술 후 경직시에 카운터를 먹어도 버프 덕분에 1 정도 밖에 食らわ 없다. 방어 버프는 5 초 정도이지만 모티브로 연장이 붙으면 진가를 발휘할 가능성 있음. 수수하게 AS의 SP 일정 이상으로 강화가 효과가 있으며, 지원 역 으로서는 상당히 높은 화력을 낼 수있다. 캐릭터 단체로 감전 연소 모두 탑재하고있는 캐릭터는별로 보이지 않고, 그런 면도 감안하면 민첩한 캐릭터로는 전반적으로 높은 수준에 모아지는 느낌. S2가 대단하다고 생각 적의 연소를 걸 수 발동 후 무사 · 티코 같은 잡고 무효 또한 방어력이 대폭 향상된다 (이것이 【에구이】 정도로 전혀 食らわ 않음)도 몇 초 밖에 가지지 않기 때문에 스킬 연장 +5 초 액세스가 추천 이제 만약 떡 무기도 연장이 붙어 있으면 더 평가가 오르는 캐릭터라고 생각 우선 콜린이 돌아온 것에 경례! 기술에 대해서는 진한 느낌은 아니지만 콜린 그러므로 문제, 좋은 타이밍에 주먹 정보 수정도 새로운 팬들도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 성인식을 방불케하는 수원의 모피 및 윈터 사용은 대망이라고 느낀다. 추기되어 버리지 만 이전 콤보 중에 팬티가 보여 버리는 사고도 있었지만 이번에는 훌륭하게 콜린의 정조 르벨을 지켰다 고 생각한다. |
32 위 |
복수 조반니 | 8.7 점 (75 표) |
| 심포니는 물론 편리한 지원은 더할 나위 없지만 전체 복구 또는 리제적인 것이 좋겠다 느꼈다 S1은 조금 차 프랑 S2 같은 느낌 액션으로 방어 낮추는 것은 재미 S2는 추적 빔에서 루시에라, 미코토와 같은 같은 느낌 그 범위 버프도 지원에 좋은 화력은 최근 강도 캐릭터에 떨어지는하지만, 잡어 섬멸에는 문제없는 무기로 회복 도착 않을까 생각하지만, 전체 회복 할 수 있으면 하나님 신경 임대보다 지원으로 매우 유능한 않을까 후 각성 그림은 무엇을 노리고 있는지 묻고 싶다 웃음 활에서 세 번째로 강한 정도. 저주 장비로 화력은 문에 3 만 5 천 + 속성 3000에서 낮게는 없다고 할까 높다. 임대 가지고 있지만, 과연 개 활의 준비를하고도 임대 넘어 무리 일까라고 인상. 임대 S1S2를 소비 10 전후로 쏜다 때문에 템포가 좋다. |
32 위 |
노부나가 | 8.7 점 (90 표) |
| 강한 (확신) 그것 뿐이다 や! ! 모티브 갖게 및 복구가 가능하기 때문에 보통 강한 지네도 완판되어 티코도 우수 이 사람 저주의 장비로도 있을까? |
32 위 |
복수 귤 | 8.7 점 (74 표) |
| 탑 검 갖게되면 공격 속도 100 % 이동 속도 150 % 엄청 편안 엄청 강한 w 확실히 화력은 겸손이지만, 충분히 강하다. 꽃 검을 갖게 즐기고 놀 수 있어요! 사령과 태만은 싸우고있는 실감이 기쁘다! 섬 파고이나 고속 주회에 적합하고 있어요 단지 어떻게 AS도 결정타가 부족 거지 역시 탑 검이나 저주 검 갖게 않으면 귤 나무있어 일까 |
32 위 |
왕림 | 8.7 점 (8424 표) |
| 샤 원했다,이 녀석도 상당한 경향 성과이었다 특필해야 할 것은 역시 격파 수 방어 UP와 공격 속도 50 % 표준 탑재 공격 속도 UP 의해 도끼인데 드라고와 같은 감각으로 사용할 수있을만큼 유용 워리어 특성의 SP 회수율 따라 SP가 고리 고리 회복 S1은 적을 마셔하면서 공격 즉 개미 지옥 더욱 공격 버프 대해서 이것이 격파 수와 궁합이 ◎ 드라고 가지고 있지만 오우거 쪽이 월등히 강화가 빠른 방어 UP은 자면 미묘 일까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초 고난도의 벌 던지 나 사령의 꼬리 빈타 등 즉사 급 공격으로 100 정도 밖에 喰らわ 없을 정도가 될 죽는 것이 어려운 수준 게다가 S2에 HP 흡수가 버프 부착 S2에서 귀무자 ⇒185 회복을 확인 단체 상대도 분명히 피 안보다 복구 할 수 밀집 지역으로 치면 전체 회복 필연 게다가 연소가 한방에 사령에 들어가기 때문에 편리 마지막 AS 피 안시 SP4 회복도 상당히 편리 방어 최대시라면, 연타 계를 일부러받을 ⇒SP 복구 및 S2에서 HP 완쾌 진짜 카운터가 초 고난도 것이라고 가능 진짜 불사신 사고 사양도 없기 때문에 배리어 가지고 포함해도 방어 성능은 No1하다고 느끼는 SP 회전이나 버프 공격도 상당히 의 상위에 들어가는 것이 에쿠세리아과 마찬가지로 어떤 고난도에서도 마지막까지 여유있게 서있는 좀비 유형 사용해보고 드라고 나 여름 이슬 같은 괴물들과 충분히 어깨를 나란히하고 있다고 느꼈기 때문에 4 볼록하고 1 군에 가입했습니다 (4 볼록 SP 시설에서 168 SPR 7) 모티브에서 더욱 어디까지 변하는 지 기대됩니다 당길 때 "이쪽인가」라고 생각 미안 해요. 충분히 망가져 성능이었습니다. 잡어는 스킬 1로 정리해 처리 철벽이되고, 보스 스킬 2에서 회복, 그리고 1.5 배속의 통상 공격과 피 안되고 SP가 땅땅 회복. 무서운 힘입니다. 유일한 단점 이랄까 문제는 협력 전투에서 게오르그와 에쿠세리아 등 적을 패배 때마다 ○○ 업 등의 스킬을 가진 캐릭터와 잡어 쟁탈전이되는 것. 솔로로 무쌍하는 데 특화된 캐릭터라고 말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이퍼 고리 눌러 캐릭터 (褒) |
36 위 |
차 곰 미라 (신기 개방) | 8.6 점 (907 표) |
| 평가를 고쳤습니다. 장문입니다 만, 양해 바랍니다. 충전시 액션 스킬 강화에 조금 어딘지 부족했던 화력을 커버. 그러면 스킬의 위력이 2 배가되기 때문에, 어떤 적에게도 높은 화력으로 데미지를 줄 수있게되었습니다. 스킬 1은 발동 속도와 감전는 건재 AS 의해 화력이 올라 드레인의 회복 량도 꽤 좋다고 생각합니다. 번개 속성도 상당히 들어가기 때문에 스킬 1만으로도 충분히 데미지를 줄 수있게되었습니다. 스킬 2는 적을 吸い寄せる 수 있기 때문에 소형 적이라면 거의 확실하게 이길 만 가능합니다. 이쪽도 AS 덕분에 화력도 드레인의 회복 량도 상당히 높아지고 범위가 굉장히 넓기 때문에 생겨나 잡아 수도 있습니다. 호넷 저주 검 장비에 거의 완판입니다. 또한 암흑 상태로 할 수 있기 때문에, 만일 넘어 뜨리지 않고 안전하게 적을 처리 할 수있는 것입니다. 참고로이 기술, 뛰어 오르는 때문에 만티 코어에 물린 뻔도 기술 끝에 회피 행동을하면 카운터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정리하면, 화력이 크게 올라 생존율도 훨씬 올라 더 사용하기 쉬워졌습니다. 4 볼록를 추천합니다. 몇번이나 차 미라를 사용하려고 알았지 만 그녀는 저주 검과 궁합이 발군입니다. 즉사 방지에서 주로 살아 있으며, HP 흡수와 액션 스킬 강화 덕분에 즉시 모두 회복 할 수 있으므로, 화력은 항상 높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만티 코어 대책에 상태 이상 무기도 후보로 생각하고있었습니다 만, 전술대로 대책법을 찾았으며 저주 검 괜찮다. 갑각 킬러 액세스를 붙이면 허무 지네도 쉽게 사냥합니다. 이전의 평가는 적절한 평가를 해 버려, 몹시 죄송했습니다. m (_ _) m 스킬 2 다이슨 대해 상당히 강해졌다. 과연 미라 님 몬스터 흡수하기 때문에 회복이 쉬워 스킬의 위력도 충분하다고 할 정도로 높아져 S1 관해서 말하면 범위도 매우 넓어졌다 검사의 요금은 다른 직업에 비해 빠르기 때문에 오토 스킬 +100 %도 충분하게 활용할 수있는 것이 강점. 즉사 회피도 자기 회복도있어, S1에는 감전있다. 그리고 그 강점이 신기 방출에 의해 더욱 강화되었다. 자기 강화 말해서, 멋진 한마디 신기 해방이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협력 전투에서 몬스터를 끌 것으로 아군의 SP 회복을 방해하거나 불의의 사고로 인한 손상을 유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조금 신경을 써 버린다. 거기가 유감 |
36 위 |
쯔유하 | 8.6 점 (7216 표) |
| 맞은 때문 사용해 보았지만 S2 잡어 처리 능력이 훌륭하다. 금요일 퀘스트 파멸 급의 마지막 직선을 한번의 스킬 발동으로 쓸어 수 있었던 것이 즐거웠 (소 수준)하지만 S2의 초동은 반드시 가장 가까운 대상 방향이되기 때문에 적의 갱가 아니라 정반대의 탈이나 나무 상자에 돌진 해 시간의 손실이 일어나기도 자주. 코로뿌라 씨, 타게 기능을 선택적으로 제거하지 마십시오. 잡어 처리 능력 즉사 회피, 빠른 복구에 더 이상 말할 것없이 힘 캐릭터예요 귀여움이 반칙. |
36 위 |
쇼콜라 (신기 해방) | 8.6 점 (191 표) |
| THE 서포터에 적합한 캐릭터 원래 있던 높은 SP 회복에 S1과 S2 합치면 HPSP 리제 또한 이동 속도 버프와 지원으로 말하는 일 없음! 본인 리 레이즈도 있지만, 프레미오 검으로 더 안정시키는 것도 좋고, 여호수아 검에서 매번 회복 량을 올리는 것도 좋고, 모티브를 비롯한 SP 일자와 SP 업 등으로 회전율을 높이는 것도 좋고, 그리고 무기의 선택 자유도가 높은 전회는 완전히 차 곰 프랑에 먹혀했지만 이번에는 両神 신경 함께 같은 지원으로도 구분이 잘 생긴 장점 조정이라고 생각 하나 문제를 올린다면 상태는 전체적으로 더할 나위 없지만, 공격 스킬이 S1 뿐이라는 이전처럼 심각한 화력 부족하네요 그러나 평가의 기준이다 고난이도 협력의 기여도에 관해서는 100 점 만점을 올리고있는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우다 우다하게 평가 해 왔지만 이것만은 말해 둡니다 쇼콜라 귀여워 "뇨"뇨 "뇨"우와 "소리"소리 "!"! "!"! " 쇼콜라 가지고있는 사람 부러워요! 한정 캐릭터는 이렇게 강해지 네요! 협력에서 사용하고있는 사람 거의 없기 때문에 사용 좋을를 다른 사람에게 알고 싶어하지만 위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SP 회복 후 리제 네도 우수한인데 S1는 HP 리제도 붙어 정말 지원 좋아하게는 참을 수 없습니다! 단지 지원하기 때문에이 아이에게 화력을 요구해서는 안됩니다 (웃음) SP를 회복시켜 여러분에게 스키루붓빠 해달라고 쾌감 사랑 해요! 신기 해방 고마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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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 카루 디나 | 8.5 점 (51 표) |
| 꿀벌 돌고 BP와 경험치 모으기 위해 태어난 캐릭터 가슴과 꿀벌 전문 이놈 마감 않으면 그릇 주회에서 호스트되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
39 위 |
임대 (신기 해방) | 8.5 점 (144 표) |
| 당시 온리 원 하셨다 지원 주먹 그 특성에 점점 윤이 걸린 인상입니다. · 화속성 부여 (50 → 70로 상승) 1.5 배 버프 (1.3 배 버프에서 상승) · HP 회복 · 상태 이상 회복 심포니 파워 (대망의 구현했다) 효과 시간 연장 이만큼의 지원을 아군 전원에 걸쳐 수 위에 HP50 % 유지에 소모 SP가 반감되는 파격적인 AS가 붙습니다. 이는 심포니 파워의 유지가 매우 편 해지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매우 빈틈없는 구성으로되어 있기 때문에 · 루우 쉐 모티브 + 연소 30 % 액으로 공격 표면을 강화 아마 타 모티브 + 이동 속도 액세스 지원으로 생존의 안정감을 향상 등 다양한 어레인지가 가능합니다. 자신의 화력은 최대까지 버프를 쌓아도 일만 전후 + 속성 값 정도이거나, 배리어 즉사 회피가 없거나하기 위해 적당한 플레이는 할 수 없지만, 그것도 포함하여 "전장의 디바 '의 이름에 걸 맞는 구성 이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리더 스킬의 회복 량이 최대 크기 때문인지 회복 량 250 초과하는 무투에 고리 중 350 다시 임대 만 좋은 거 아닐까? 저주 주먹 갖게되면 회복 량 700 초과하고 S2는 2 만 넘어 하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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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 첼시 | 8.5 점 (43 표) |
| 최근 캐릭터로는 오토 스킬에 새로움이 없네 후방에서 회복한다면 좋지만 솔로로 사용할 않는 것 |
39 위 |
차 곰 빌 함대 (신기 해방) | 8.5 점 (731 표) |
| 과연 돈이되는 신기 해방 라고나군요. 원래 벽 분리 가능 슈퍼 사정 때문에 드레인 붙는 것만으로도 우수한이었는데 연소 (잡어라면 확정)에 1 번 스킬 업 버프까지 붙었다. s1에서도 두 발 이후 9000 ↑가 나오므로 드레인로 복귀 쉽게 연발 것만으로도 강하다. S2의 로망 포는 너무 강해서 재미 너무 너무 재미. 적으로부터하면 섬뜩한 웃음과 막대한 힘과 함께 서서히 다가오는 건 쌓인 것이 아니 네요 (웃음) 최근의 코라 보 호 스타 슈퍼 로망 포 나왔습니다 만, 단체 상대로도 충분히 강한 위에 범위가 바보 널리 당 판정도 꽤 길기 때문에 원래의 솟아 잡아 성능이 당연하게 강화되었습니다. 나머지는 공격 속도를 액세스 등으로 보강하면 좋겠어요. 빌은 도끼 시절부터 좋아했기 때문에 매우 기쁘다 동방신기입니다! 사용하면 절대 즐거워요! ! 빌 형이 웃으면 적이 消し飛ぶ. 드레인 연소 스키루바후와 s1 상당히 지독한 빌 님 이런 강한 생각하지 않았다 |
39 위 |
정월 디네 | 8.5 점 (1142 표) |
| 매회 항례의 섹시 프레임이라고 생각하면 재료 전체 모습하면서도 생각보다 사용하기 편리하고 재미있는 댓글 수 없을 정도의 힘 캐릭터였다 .... 상당히 강한데? 모두 샤루에쿠세에 주목하고 너무 귀엽고 안정의 힘! ! |
39 위 |
복수 제 가르 | 8.5 점 (50 표) |
| 코 야스니까 좋겠다 취급 녀석 만 즐기는위한 캐릭터. 조류의 머리를 감싸고 있던 때부터 그랬다. 이 아이는 쓰면 쓸수록 재미! 액션 스킬 200 %가 다양한 사용하여 재미! 회복 무기의 회복도 상당히 때문에, 난이도 높은 질의에서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있다. 조금 화력은 겸손이지만, 충분히 즐길 성능이라고 생각합니다. |
45 위 |
위드 (신기 해방) | 8.4 점 (97 표) |
| SP 리제 덤 정도로 판넬이 매우 우수 SP는 시원스럽게 모여 있습니다 원래의 SP의 높이도 SP에 시달리고 않는 캐릭터입니다 화력은 적당히. 마도사로서의 성능은 보통 이상이라고 나 할까라고 그냥 배포로 누구나 손에 들어가는 점과 영웅 한정에서의 잠재력이 높기 때문에 지금 플레이하고있는 사람은 확실히 키워 버린 것이 좋다 캐릭터입니다 S2의 범위가 좁은 이외에는 배포 무기의 우수성도 영웅 타입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성능입니다. 에쿠세리아 비슷한 사용감으로 배부 캐릭터는 고맙죠 배포에이 강도 ... S2에 판넬 부착이므로 SP 회수, 자코 처리도 편하다. SP 회복없이 퀘스트 등은 S1의 HP 회복 + SP 자동 복구 (60 초)가 있기 때문에 편리한다고 생각합니다. |
45 위 |
키사라기 (온천) | 8.4 점 (2722 표) |
| 보기 SP 소모는 무거운 것입니다 만, 리더 스킬과 오토 스킬로 S1은 13S2은 32 소비하면됩니다. (無凸) 리더하고 있지 않아도 S2의 소비는 42입니다. S2의 공격 속도 UP은 30 초로 매우 우수합니다. S2를 3 발, S1을 1 발로 심포니 MAX가 있습니다. SP 컷의 오토 스킬이 HP 제한이 있으므로 그 부분은 모티브로 커버 해 준다고 생각합니다. 심포니와 공격 속도가 겹치는 창이라고는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편안한 캐릭터입니다. 화력은 60 소비라고 생각하면 교향곡을 고려해도 물 부족 없지만 42 소비이라면 상응하는 화력이라고 생각합니다. S1은 사용이별로 좋지 않네요. 화력은 3 배 정도? 로 아무튼 있지만 범위 내 주위에만 속성이없고 심포니 유지만을 위해있는 것 같은 기술에 느낍니다. 4 볼록하면 SP 효율이 소비 회수가 모두 달라 지므로 평가도 확 달라진다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리더 스킬 오토 스킬의 보람이있어 심포니 파워를 누구보다 살릴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떡 무기도 기대하고 싶은 곳 이군요. 그리고 攻速 버프도 있고, 창 쓰기인데 꽤 경쾌. 지금까지별로 사용하지 않았던 창이지만 이번 기회에 열심히 해보고 싶어요. 공격 속도 (sp 회수) 지상주의의 도래를 구현하고있는 캐릭터라고 생각했습니다 (소 수준 감) 기술 1은 자신의 주위에 데미지는 간단한 것이지만 AS와 함께 심포니 유지있어서 쾌적한 성능 기술 2 속성 안돼 있고 화력도 적당히 있으므로 통상 공격 내성의 적에게도 유효 상태가 손상 성능이라는 것은 아니지만, 심포니 × 공격 속도 덕분에 랜서 특유의 템포 행동이 없어져있다 |
45 위 |
킹 | 8.4 점 (4564 표) |
| 작동 빔 장벽 고성능 코라 대박 필두이지만 자기 중이나 리세마라 의한 PS 카스 조 양산기가 될 것이라고 느꼈다 섬이 완성 있으면 공격력은 800을 넘어 장벽, 대 마족 속도 업 가변 빔과 가진 훌륭한 망가져. 대죄 코라의 당 프레임 필두. S1 S2 함께 원거리 공격 S1는 발동 후 공격 속도 상승 및 장벽 잡어 청소에 사용할 S2는 발동 후 대 마족의 공격 상승 w 이것은 위험한 www |
45 위 |
카스미 (여름) | 8.4 점 (8078 표) |
| 클라이브와 같은 강성은 아니지만, 스킬 1에서 회수와 공격력을 올려 스킬 2에서 보스 잡어 다함께 섬멸하는 적을 두드리는 것을 내세우는 캐릭터. 방패 겸 섬멸의 클라이브 방패에는 일절 아니라 초 화력 지원 연무. 아주 좋은 구석 것 같아요 강도 귀여움 모두 망가져 조금 부드러운 라든지 리더 스킬 미묘 라든지 있지만 S1이 강력한 너무 거기를 보충 해 남음이있는 성능 S1에서 공격 업 공격 속도 업 세워서 엉뚱한 SP 회수율 랄까 회수하고있는 동안 적이 죽을 다른 무투 도 여러가지 종류가있어 재미 있지만, 카스미는 최고의 인파 이터로 상당히 강력하다고 생각합니다 |
49 위 |
설날이 슈 뿌루 | 8.3 점 (1432 표) | 화력도 회수도 굉장히 빠른 즉사 회피 드레인 더욱 지원 능력과 뭐든지 전부 혼자서 해낼 수있는 기술도 우수 굉장히 강하다! 왜이 녀석 이렇게 평가 낮은 걸까요? 이번 가체 한결 전부 완성하고 사용해 본 니다만 1 번 망가져 있다고 생각해. 우선 오토 스킬로 공격 속도가 + 30 %에서 더 s1에서 공격 속도 업 sp 회수 빠르다. 또한 즉사 회피가 붙어있어 죽지 않는다. 게다가 피탄도 s2 복구 할 수 있고 강한 것 같아요. 특히 1 번 신경 테루는 목소리가 좋네요 S2의 회복 량에 깜짝 놀랐다. 이 슈 뿌루 진짜로 강하게군요? SP 회복도 빠른하고 즉사 회피도 있고 활 그럼 붉은 미라와 1 위 싸워도 좋은 정도 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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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카엘라 (신기 해방) | 8.3 점 (94 표) |
| s1의 버프 없음주의없이 s2 쳤을 때 화력 1 만 나오지 않아 패인 ('ω`) s1 온천 샤나오우 같은 통상 공격의 강화가 추가되었습니다. s2에 끌어 연소 효과가 추가 되었기 때문에 티코 종의 스킬 카운터 대책이 가능합니다. s1s2 함께 위력 강화가되어 오토 스킬로 카운터 슬래쉬 성공으로 액션 스킬 50 % 강화가 추가로 더 위력이 올라 매우 강해졌다 미카엘라의 신기 해방의 감상을 말하면, 정직 음 ...이되어 버린다. S1의 통상 공격 강화 버프 내용은 의외 멋지다! 생각했지만 다소 강하게 될 정도의 것이 아쉬움되었습니다. 확정 연소 들어가는 지, 온도 샤나처럼 2 회 데미지 들어가면 납득 성능했을지도 모릅니다. S2는 배율 올려 주며 적당히 강해진 때문에 좋을까 생각했습니다. 다이슨에 관해서는 찬반 양론 있습니다 만, 개인적으로는 좋았는지와. 또한 "미카엘라 강하다!"의 시대가와 줄까라고 기대하고 있었으므로, 역시 아쉬웠다 일까라고 생각합니다. |
캡쳐해놓고 나서 어디서 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ㅜㅜ 혹시 이거 캡쳐하신분이 보시면 말씀좀 ㅜㅜ
저 한글폰트를 먹갈아 직접 붓으로 그려서 스캔해서 만든거라고 합니다. 이정도 정성이면 칭찬해줘야하지 않을까요 ㅎㅎ 하얀고양이 프로젝트가 광고같은거도 거의 없고 해서 저도 잘 몰랐는데 한국팀이 꽤나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니 응원해주고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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