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 추천 / 리뷰

화장해주는 앱(어플) 메이크업 플러스 사진 이쁘게 찍는법 보정어플

화장해주는 앱(어플)이 있었네요 해보니 재미있습니다. ‘메이크업 플러스’라는 어플인데요.

요즘은 ‘사진 이쁘게 찍는법’이 쓸모가 없어졌더라구요 보정어플들이 너무나 잘나와버려서요

그중 엄청 예쁘게 꾸며주진 않는데 재미로 해보실 만한게 있어서 알려 드립니다.


중국에서 만든거라 조금 불안하긴 한데..

설치할때 보니 쓸데없이 권한을 요구하는것은 없었습니다.

그럼 메이크업 앱(어플) 사용 후기를 보실까요.

 


“사진을 어플(앱)으로 화장 시켜 봅시다~!”

그냥 한글로 메이크업 치시며 저 한문이 검색 되실거에요.

그거 받으시면 됩니다. 아니면 영어로 Makeup plus(메이크업플러스) 치셔도되구요.

 

- 기기 및 앱 기록

- 위치

- 사진/미디어/파일

- 카메라

- 와이파이 연결정보

- 기기ID 및 통화정보

도대체 위치나 통화정보 이런게 왜 필요한진 모르겠지만..

그다지 문제될건 아니라 일단 깔아봤습니다.

 

깔고 실행시키면(메뉴들이 다 영어로 되어있지만 어렵진 않습니다.)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메이크업플러스를 통해서 사진 보정을 해볼까요.

스타의 얼굴을 꾸며볼게요. 위에 Makeup 버튼을 누릅니다.

 

제가 좋아하는 연아얼굴을 ㅎㅎㅎ

아래 보라색 버튼을 눌러볼까요.

 

아놔 뭐야 ㅋㅋㅋㅋ

여러가지 모드로 할 수 있습니다.

 

눈꼬리 없애고 다른걸로 해봤어요..

화장해주는 어플(앱)이 있다고 해서 깔아봤는데 웃기네요..

다른 사진 하나 더 해보고 마무리할게요.

예전 이효리 사진 ㅋㅋ

 

확실히 화장한게 낫네요 ㅋㅋㅋㅋ

 

미란이

오 ㅋㅋㅋㅋ

화장 앱으로 재미있게 잠시 놀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