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 추천 / 리뷰

무료 음악 스트리밍 어플(앱) 추천 비트(Beat) 등

무료 음악 스트리밍 앱(어플)을 하나 추천 드릴까 합니다. 오늘 알려드릴 비트(Beat) 때문에 지금 쓰고 있는 지니를 해지할까 생각도 하고 있어요 ㅎㅎ

공짜로 음악을 들을 수 있고, 제가 좋아하는 음악만 듣다보니 매일 비슷한 음악들만 듣게 되어서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기분별, 시대별, 장르별 음악 선정해놓은걸 주로 즐겨 들어서 그동안 돈내고 듣고 있었는데요.

비트를 써보니 여기도 라디오 형식으로 편하게 틀어놓기만 하면 되서 다양한 음악들을 접할 수 있고 따로 신경쓰지 않아도 되어 마음에 듭니다

무엇보다 무료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라는거! 보실까요~!

 


‘선곡 고민하지 않고 즐기는 무료 음악 스트리밍 어플(앱)’

크기는 34.3 MB 입니다. 아이폰 16기가 써서 용량에 민감하신분들 알아두세요 ㅎㅎ

비트 단점이라고 하면.. 음 최근에 아이폰용만 업데이트가 계속 오류나서 3일동안 제대로 듣질 못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쓴지 얼마 되지 않아서 처음 경험한것이었는데요. 다음에 또 그러면 짜증날거같아요 ㅜ 음악 앱은 매일 꽤나 오랜시간 함께 보내게 되는데 안정성에 문제가 생기면 신뢰도가 급감하게 됩니다.

무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해주는게 고맙긴 하지만 결국 수익을 추구하게 될텐데 이런점은 많이 보완해야겠죠

 

최근 가요 무료 음악 모음부터, 겨울에 어울리는 음악, 90년대 음악 이런것도 있어요

저는 원래 밀크를 썼었습니다. 갤럭시 안드로이드폰 유저라면 누구나 (안드로이드4.0 이상 운영체제 필요) 무료로 쓸 수 있는데요, 구글플레이나 삼성앱스토어에서 받으실 수 있고, 가입도 로그인도 필요없이 쓸 수 있습니다.

원래는 중간에 광고가 없었는데 최근에 한번씩 음악 사이에 나오도록 바뀌었더라구요


해외 무료 음악 스트리밍 어플 서비스중에는 스포티파이가 무료 음악 스트리밍 중 가장 유명합니다. 아이폰을 쓰시는 분들 중 컴퓨터를 잘 다루고 해외VPN을 통해서 가입하신분들 많으실거에요.(국내에선 못쓰게 막힘.. 방법은 있어요~)

스포티파이는 유료도 있고 무료도 같이 존재합니다. 무료 음악을 듣기 위해서는 밀크처럼 중간에 하나씩 광고가 들어가긴 하는데 영어로 하니까 뭐 솔직히 모르고 넘어갈때가 ㅋㅋ

해외음악 위주로 들으신다면 상당히 괜찮습니다.



마이클잭슨 처럼 특정 가수의 음악, 사랑할때 연인들이 듣기 좋은 음악, 여행할때 추천 음악, 휴식할때 들을만한 음악.. 이런것들이 매우 다양하게 있습니다.

잠잘때 듣기 좋은 음악, 아침에 일어날때나 공부할때 추천할만한 음악들.. ,  2016년 그래미 어워드, 브릿 어워드, 드라마 OST 모음, 영화 OST, 디즈니 컬렉션, 마마 어워드, 비올때, 운전할때, 이별한 연인들을 위한 음악들, 힙합, 락, 재즈, 클럽음악, 클래식, CCM 등

여기에 FM도 있더라구요! 제가 가끔 듣는 장예원의 오늘같은밤도 있고, 이국주의 영스트리트, 푸른밤 종현입니다, 이근철의 굿모닝팝스,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도 있네요!

이정도인데 무료 음악 스트리밍 어플이라니.. 완전 짱이지 않나요?^^ 강 추천 합니다.

(추가, 무료 음악 스트리밍 비트가 최근에 광고가 너무 많아졌어요 ㅜㅜ 좀 아쉽네요 혹시 갤럭시 쓰시는 분들은 취향에 따라서 밀크MILK 쓰시는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

iOS, Android 아래 각각 받아보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