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 추천 / 리뷰

비트윈(Between) 사용법, 커플 아이템 추천 앱(어플)

비트윈(Between)이라는 앱(어플)을 아시나요? 언젠가부터 커플 아이템 중 하나로 자리잡은 메신저 입니다.

카톡으로 충분한거 아니야? 딴게 필요한가?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막상 써보니 왜 비트윈이 자기만의 자리를 잡았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둘만의 공간’을 공유하고, 꾸밀 수 있고, 일정이나 특정일 등을 함께 지정하고 볼 수 있습니다.

귀여운 스티커들도 많구요. 다른나라에서도 많이 쓰다보니 다양하게 올라오지만 스티커들이 대부분 유료라는게 아쉽..


어떤점이 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볼까요?

 


“비트윈 커플용 앱(어플), 두사람만의 추억으로 채울 수 있는 공간’

일부는 “카톡과 비트윈을 왔다갔다 하기 귀찮다.”는 분들도 있고, “비트윈(Between)은 여러명이 등록되어있는 메신저가 아닌 연인 두사람만의 비밀스런 공간이고 둘의 추억으로 꾸밀 수 있다는 점에서 좋다”고 하시는 분도 있습니다.

 

서로가 떨어져 있는 ‘장거리 연애 커플’인 경우에는 각자가 사는 지역의 날씨와 온도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저기 프로필 사진 옆에 보이죠?^^

 

두번째 탭에 들어가면, 스토리 및 폴더가 있는데요.

여기에 둘이 같이 찍은 사진을 올려도 되고, 저같은 경우에는 길가다 여자친구 보고 생각나서 찍은 사진을 가끔 올리는데 좋아하더군요 ^^

사진에 간단하게 글도 쓸 수 있습니다. 각자의 센스에 따라서 활용하기 나름이겠죠?

 

그리고 이 앱이 커플 아이템으로 많이 사용되는 이유는 바로 이 캘린더 공유 기능 때문입니다. 소중한날도 적어놓고 함께 보고, 언제 무슨짓(?)했는지도 하나하나 기록해놓을 수 있습니다.

 

둘만의 이야기가 담긴 곳이니 꼭 비밀번호 설정해두세요.

기념일을 등록하거나, 기타 이벤트들이 생기면 저렇게 바로바로 뜨게 됩니다.

그리고 아래에 있는 별모양 말풍선을 누르면 둘만의 채팅방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어차피 남친 여친(때에 따라서 남남 여여;) 둘만 쓰니 다른방은 필요없어 저렇게 심플하게 만들어놓고 언제든지 띄울 수 있게 해놨습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둘다 있으니 한번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