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프로그램 추천 / 리뷰/윈도우 느려졌을때 or 오류

갑자기 컴퓨터 느려졌을때 nProtect Online Security 삭제.(엔프로텍트 온라인 시큐리티)

정말 엔프로텍트는 뒷거래가 의심될 정도로 존재이유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

nProtect Online Security Starter가 계속 상주하면서 컴퓨터 리소스를 잡아먹고 있더군요.

검색을 해보니 어떤 분은 갑자기 자신의 컴퓨터가 느려져서 이것저것 지우다

엔프로텍트 온라인 시큐리티를 삭제하고 나니 훨씬 나아졌다고 쓴 글도있더군요.


정말 문제를 많이 일으키는 프로그램 입니다.

필요한곳, 요구되는 사이트에서만 켜졌다가 꺼지면 문제없을 것을..

도대체 왜 이것이 깔린 사이트를 껐음에도 불구하고 살아있는지 의문이네요.

‘작업 끝내기’로 해도 사라지지않는놈.. 없애 봅시다.

 

 


‘사회악으로 까지 불리는 엔프로텍트 쓰는 금융권 옮기고 싶을 정도’

 

CPU자원을 0.3% ~ 1%를 왔다갔다가며 점유하고, 메모리는 4.4메가를 꾸준히 먹습니다.

이유없이 내 컴퓨터 느려졌을때 꼭 엔프로텍트와 안랩 시큐리티는 의심을 해봐야 합니다.

 

본인들도 욕을 먹는지… 자주 묻는 질문에 올려놨더군요.

NOS(nProtect Online Security=엔프로텍트 온라인 시큐리티)는 프로그램 제거에서 삭제해야 된다고 합니다.

하하하하하.. 만약 내가 자주 쓰는 은행 및 정부, 행정 사이트에서 이걸 쓴다면

그냥 계속 깔아놔야 한다는 것 입니다.

왜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을때 사라지게 하지 않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좀비 컴퓨터 만드는 악성코드 처럼, 수많은 사람들의 컴퓨터 리소스를 이용해먹는건 아닌지 의심이 가네요.

 

저는 바로 삭제했습니다. 참 짜증나네요..

혹시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에 해당 항목이 없다면

C:\Program Files\INCAInternet UnInstall\nProtect Online Security\nProtectUninstaller.exe
C:\Program Files (x86)\INCAInternet UnInstall\nProtect Online Security\nProtectUninstaller.exe

둘중 하나 골라서 들어가셔서 삭제하시면 됩니다.

아래글도 참고하시고. 특히 ImageSAFER는 꼭 지우세요

꼭 삭제해야할 파일 중 하나, imagesafer 삭제법

인터넷 뱅킹 AhnLab Safe Transaction, AnySign Veraport 등 삭제 및 해결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