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가장 튼튼한 라이트닝 케이블 보강 제품(아이폰 충전케이블 단선방지)

아이폰 사용자들이 가장 빡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잘 끊어지고 고장나는 라이트닝 케이블 입니다.(어 내껀 괜찮은데? 주변에 그런거 본적 없어요 하는 광신도는 그냥 조용해주세요..)

해외에서도 아이폰 충전케이블 이어지는 부분이나 중간, 그리고 머리 부분에 잘 떨어지고 해서 인증샷이 많이 올라오곤 합니다.

저도 여자친구도 몇번 한두번씩 고장이 나서 전에는 중국산 쓰다가 다이소 라이트닝 케이블도 꽤 좋아서 한두개씩 사다놓곤 했습니다.

호기심에 글을 하나 보게됐는데 티탄(Titan)으로 만든 세상에서 가장 튼튼한 라이트닝 케이블이라는 컨셉으로 내놓은 제품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라이트닝 케이블 보강 제품 설명 그림부터 예사롭지 않죠? ㅎㅎㅎ 정말 저렇게 해머로 내려쳐도 멀쩡할까요?

 

아이폰 충전케이블 단선방지 자체가 필요없는 이 포스

무거운 운동기구 손잡이에 아이폰 충전 케이블을 묶어서 대롱대롱 해놔도 끊어지지 않는..

 

아 이거 ㅋㅋ 우리집 강아지도 라이트닝 케이블 하나 해드셨지요..

고양이도 그런지 모르겠는데 애완동물로 부터도 당연히 안전~

 

이건 좀 오버같긴한데..

궁금해서 실제 사용자들의 평가를 봤습니다.

어우 생각보다 별1개짜리가 너무 많더군요.. 이런건 일단 패스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미국살면 사서 써보고 과장광고다 싶으면 클레임이라도 걸텐데 우리나라는 다시 보내려면 또 바다건너 가야하니..

가격도 35달러로 4만원이 넘는 가격에 배송비까지 붙으면 도전한번 해보기엔 좀 그런듯해서.. 링크는 따로 올리지 않겠습니다. 아직 평가가 77개밖에 없고 그중 30퍼센트가 별한개, 다섯개짜리야 주변사람 풀어서 쓸수도있을테니 ㅎㅎ 일단은 더 기다려보도록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