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갤럭시S7 페이백 현아 표인봉(갤7 엣지)

갤럭시S7 인기가 정말 뜨겁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갤럭시S7 엣지가 정말 대박인 것 같은데요. 2-3개월만 지금 쓰는 폰 더 쓰다가 바로 갤7 엣지로 갈아탈 생각입니다.

최근 갤럭시S7 페이백 현황을 보니 와.. 이거 단통법이 슬슬 힘을 못쓰는구나… 하면서 먹물들 하는 일이 그렇지.. 하는 생각도 듭니다.

요즘 테크노마트가 스마트폰 싸게 사기 가장 좋다고 들었는데, 조금씩 법을 피해가는 판매행위(?)가 다시 살아나게 되면 경쟁이 붙어서 다른곳으로도 금방 번져나갈 것 입니다.(폰 정보 글에 나오는 ㄱㅂㅌㅋㄴ 뜻은 강변 테크노 입니다.)

자유경쟁이 있는 곳에서는 다른 곳 보다 더 싸게 팔려고 하는것이 자연스러운 행위인데.. 우리나라가 도대체 언제부터 이런 어이없는 법이 생긴 나라가 되었는지 ㅜㅜ

갤7 페이백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스마트폰을 구입할때 방법은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1. 일반적으로 평범하게 24개월 할부로 사는거.

2. 표인봉 - 페이백(현금을 나중에 통장으로 보내주는것 *이 방법으로 사기가 많이 일어남)

3. 현아 - 현완, 현급완납의 줄임말로 페이백 따로 없이 그냥 그 자리에서 시원하게 할부원금을 싸게 해주고 현금으로 받는 것 입니다.

 


이번에 뜬 금액의 경우에는 현아 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스마트폰 구입 방법 인데요. 예전에 갤럭시 노트3 대란 터졌을때 15만원 현금으로 주고 저랑 여자친구 등 몇대를 구매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뒤에 아이폰6도 한번 터져서 싸게 구매했었죠.

 

갤럭시s7 페이백을 보다 노트5는 얼마정도에 나오나 봤더니.

SK에서 KT로 번호이동 하고, 현금 34만원+부유한아이들2개(부가서비스 2개)란 말인데, 보통 싸게 나오는 최신 스마트폰의 경우에는 요금제는 5만원 6만원대로 3개월~6개월 유지(그 이후에는 요금제 마음대로 바꿀 수 있음) 조건이 붙습니다.

 

위의 것은 그렇게 좋은 조건으로 구매한건 아닌 듯 합니다. 이제 갤7나오고 노트6가 나올 준비를 하고 있는 중이라 급하지 않으신분들은 기다렸다가 노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