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 추천 / 리뷰

퀵픽 Quick Pic 4.5.2 APK 파일 다운로드(업데이트방지)

퀵픽 옛날버전, Quick Pic 4.5.2 APK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 이유

한때 갤러리 어플 중에서 꽤 인기가 있었는데 한순간에 갑자기 인기가 확 식어버렸지요.. 그 이유는 바로 중국 입니다. ㅋㅋ 짱개업체가 인수한 이후에 '백도어'를 심어놔서 사람들의 개인정보에 손을 댔나봐요..

그래서 팔리기 이전에 딱 좋았던 버전의 APK File만 뽑아서 사람들끼리 공유하는 것 입니다. 단순하게 사진 보는 기능만 사용하신다면 기존 갤러리 앱으로도 충분 합니다. 그런 받아서 뭐가 다른지 봅시다.




별로 다를게 없는데? 싶은 느낌 ㅎㅎ 살짝 좀 더 가벼운 느낌이 있고, 부가기능이 있습니다.


왼쪽 메뉴를 눌러서 들어가보면, 폴더별 시간별로 볼수 있는 설정이 있고.. 500px(사진 사이트), WiFi 전송, 클라우드 백업, 환경설정이 있습니다. '설정'으로 들어가보죠.


하나씩 들어가봅니다.

일반은 그렇게 손델것이 없습니다.

검색에서 쓸만한건 '목록에서 제외된 폴더'를 눌러서 특정 폴더에 있는 이미지는 여기에 나오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보기에선 소프트 버튼 자동숨김 정도가 쓸만할까요?

Quick pic 장점 중 하나는 잠금모드 입니다. 패턴이나 PIN번호를 설정해서 갤러리를 아무나 열어볼 수 없도록 잠글 수 있는데요.. 물론 기본 갤러리가 있으면 그걸로 볼수도있고, 파일관리 프로그램으로 들어가 볼수도 있지만요 ㅎㅎ 그래도 폰을 잘 못다루는 사람들은 이것만 걸어놔도 못보죠.

그리고 클라우드를 설정해서 백업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구글 포토를 사용하기 때문에 쓰지않아요.

QuickPic_4.5.2_SignAligned.apk

 이거 받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