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 추천 / 리뷰

안드로이드 아이폰 할일 어플(앱) 추천 Workflowy

오늘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둘다 거기다가 컴퓨터에서도 쓸 수 있는 할일 어플(앱)을 추천드릴까 합니다. 정말 간단하면서도 군더더기 없고, 쓰기도 쉬우면서 머릿속에 있는 것을 정리해놓기 매우 좋습니다.

유료버전이 좀 저렴하면 그냥 결제해놓고 쓸려고 했는데 1년 49달러인가 그렇더라구요.

엄청나게 많은 양을 쓸게 아니기 때문에 무료버전만 써도 좋겠다 싶어서

써보다가 여러분께 할일 어플로 추천해드려도 좋겠다 싶어서 Workflowy에 대해 써봅니다.

 

 

데스크톱, 노트북, 스마트폰 어디에서나 쉽게 정리할 수 있는 웹 기반 할일 앱 Workflowy.

 

웹에 로그인을 해서 쓰는 것이라서, 폰을 잃어버리거나 해도 안전하게 내가 정리해 놓은 것들을 언제든 불러들이고 쓸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로그인한 장면 입니다.

 

스마트폰에서 로그인한 화면.

 

쓰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 합니다. 따로 사용법을 모르고 눌러보셔도 금방 배울 수 있구요.

아래 동영상 한번 보시죠.

 


그냥 뭔가를 하나 쓰시면 그게 하나의 폴더라는 개념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늘할일 앞에 동그라미를 누르면 그 안으로 들어가집니다.

 

그 안에서 이렇게 또 쓸 수 있고 저기서 또 하나를 눌러서 그 안에 뭔가를 채워넣을 수 있습니다.

 

계속 들어가다보면 뒤로 가야하거나, 중간 쯤에서 다른 카테고리로 들어가서 써야할때가 있는데요.

위에 보시면 저렇게 폴더구조 처럼 편하게 옮겨다닐 수 있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앞에 있는 + 표시를 누르면 접었다 폈다 할 수 있습니다.

 

Workflowy 사용법 쉽죠?^^

Settings(세팅)으로 들어가시면

테마와 폰트도 바꾸실 수 있습니다.

폰트는 뭐 별거 없구요..

테마도 마음에 드는것으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일때문에 주력폰을 안드로이드를 쓰고 있는데 마음에 드는 할일 정리 어플(앱)이 마땅히 없던 상황이었는데 워크플로위를 써보니 딱 마음에 들더라구요.

무료 사용자는 한달에 250개 정도를 쓸 수 있습니다

저도 아직 쓴지 한달이 되지 않아서 그 뒤에는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네요.

[무료 용량 250개 더 받기] 이걸로 가입을 하시면 총 500개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공짜로 더 받은게 다음달에 소멸되는지 이게 궁금한데 만약 사라지지 않는다면 저는 이걸 꽤나 오래 사용할 것 같네요.

(한달 지나보니 그대로인듯~)

아래 어플도 한번 보세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아래의 앱도 적극 추천 드립니다.

[스마트폰 앱 추천 / 리뷰] - 일정 할일관리 어플(앱) 추천 Wunder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