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 추천 / 리뷰/팁 & 정보

아마존 클라우드 무료 쿠폰 리딤코드 받으세요. 아마존 언더그라운드 다운로드 방법

아마존 클라우드 속도 빼고는 정말 좋은 서비스 입니다. 1년 60달러가 조금 비싸게 느껴지실 수 있지만 무제한 용량을 제공한다는점, 그리고 외장하드를 따로 관리하지 않아도 된다는것.. 내가 저장할 자료가 상당히 많다면 매우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랜섬웨어, 바이러스, 하드뻑남 등등으로 자료를 날리고 나면 백업의 소중함을 알게되는데 아마존 클라우드는 2차, 3차 백업 장소로도 매우 좋습니다.

다만 아직은 한국에서 쓰기에는 너무 속도가 느리다는게 단점이지만.. 이제 아마존 AWS 한국 리전도 생길거고.. 뭐 좀 나아지지 않을까요.. 여튼 오늘 아마존 언더그라운드 다운로드를 받아서 그 안에서 일부 게임을 받으면(역시 무료) 아마존 클라우드 1년 무료 쿠폰을 줍니다.

자자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볼까요!!

 


아마존이 아주 여기저기 손을 막 뻗치는군요.. 남아도는 공간을 클라우드 서비스로 사용한게 지금의 아마존 클라우드의 시작이었다고 하는데;;..

아마존 언더그라운드는, 아마존에서 만든 앱스토어 입니다.

기존 플레이스토어와 동일한 자료들이고, 전세계에서 가장 큰 업체에서 운영하는 만큼 불안하실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스마트폰에서 바로 다운받으셔도 되는데, 아마 지역 문제 때문에 안될 수 있을 것 입니다.

그에 대해서는 다음 글에 바로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일단 클라우드 무료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 이벤트 중인 게임을 받겠습니다.

 

유명한 게임중 하나가 풀렸는데요. 바로 모뉴먼트 벨리!

monu만 쳐도 위 처럼 나옵니다.

 

뒤에 ‘in Underground Apps’ 라고 붙은것을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Actuaaly Free’ 라는 문구가 붙은것을 받아주셔야 합니다.

 

이렇게 앵그리버드도있고 뭐 여러가지 있습니다. 이중 하나만 받으셔도 될텐데..

4개월,6개월,12개월 리딤쿠폰을 보내준다고 쓰여져 있길래

불안해서 저는 4개를 받았습니다. ㅎㅎ

해당 이벤트 주소는 [아마존 무료 클라우드 리딤 쿠폰 이벤트] 여기로 가시면 되구요.

1.“You are not eligible to purchase this app due to geographical restrictions” 이게 뜨신다면!

2.아마존 언더그라운드 웹에서 앱 받고 스마트폰에서 설치하는 방법을 모르신다면!

아래 글을 봐주세요

아마존 계정 국적 바꾸는법 You are not eligible 어쩌고 해결하고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