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한국 중국에서 폰 vpn 인터넷 ip우회 프로그램

한국 및 중국에서 인터넷 자유롭게 할려면 'VPN'이 필수 입니다. 'IP우회' 프로그램을 꼭 써야하는 이 귀찮은 국가들! 내가 돈만 있으면 미국으로 이민 가고 싶다 이것들아!

자유롭게 폰으로 웹서핑을 즐기려면 무료, 유료 vpn을 쓰면 되는데.. 공짜로 쓰는건 느리고 보안이 안되며.. 일단 중요한건 중국서 접속 불가..

왜냐면 중국 정부가 싹 다 막아 놔버렸거든요. 그래서 '암호화'가 되는 좋은 vpn을 써야하는데.. 무료 중에서도 있긴 하지만 대부분 시간 제한이있고 돈내고 쓰라고 하는데.. 퀄리티, 속도에 비해서 터무니 없이 비쌉니다.

왜냐면 한국이나 중국에서 vpn 사용하려고 하는 분들 중 90%는 잘 모르는 컴맹, 폰맹이니까 결제를 해버리거든요.

그래서 제가 옥석을 골라 드립니다.


아래는 앱마켓에서 검색하면 상위에 뜨는 것들..

VPN 프록시(Proxy) IP 우회 이거 Pass! 별로에요.

무료 VPN ip 우회 사이트 핫스팟 쉴드 이거 공짜 중에선 그냥 저냥 쓸만함..

Free VPN Betternet 처음에는 괜찮더니 지금 영 아님...

안녕하세요 Hola(홀라) VPN 이건 도대체 아시아에서 돈벌어먹을 생각이 없어 보입니다.

이중에서는 제가 걍 쓸만하다고 한거있죠 그거 쓰심 되는데.. 이런 서비스를 공짜로 제공하는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계속 쓰기는 짜증과 분노가 치밀어 오르기 때문에 결국 유료로 가야함..

특히 중국의 경우에는 유료 vpn 중에서도 탑클래스만 1년 내내 유지 됩니다. 소리소문없이 사라지는 곳도 있고.. 요즘 경쟁이 심해지다보니 수익성 악화로 서비스를 똥값에 팔아재끼기도 하는데.. 속도가 극악으로 변하지요.

유료 버전만 해도 30~40가지는 넘는데 돈날리지 않고 한번에 ip우회 프로그램 좋은거 찾으시려면 아래 글을 참고해보세요.

[여러종류의 vpn 사용기 및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