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위쳐3 트레이너 최신버전 악성코드 바이러스 검사

위쳐3의 인기가 상당하죠. 게임을 하다 보면 막히는 부분도 있고 해서 위쳐3 트레이너를 찾게 됩니다. 트레이너란 스타크래프트할때 “Show me the money”라고 치트키를 치면 돈이 올라가는 것 처럼, 프로그램으로 게임 속의 능력치 등을 수정해서 게임을 좀 더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 입니다.

하지만 위쳐3 트레이너를 쓴 분들을 보면 얼마 지나지 않아 게임에 흥미를 확 잃어버리게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부 웹하드, 토렌트 사이트 등에서 방문자를 얻기 위해서, 무작위로 업로드 하기도 하는데, 이 중에는 누군가가 악성코드를 심어놓은 경우가 있어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위쳐3 트레이너를 받고나서 실행하기 전에 안전한지 그 여부를 알아 봅시다.

 

 

위쳐3 트레이너가 한가지가 아닌것을 알고 있는데요. 이런 프로그램의 경우에는 대부분 백신에서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로 인식하기도 합니다.

꼭 위쳐3 트레이너 쓰셔야 한다면 업무용 컴퓨터나 소중한 자료가 있는 곳에서는 피하시는게 속편할지도 모릅니다.

일부 공식 사이트에서 받으시면 되긴 하는데,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했을때, 위쳐3 트레이너 제작한 곳의 사이트(포럼)가 자동 실행되기도 합니다.

 


무한체력, 무한스테미너, 아드레날린, 물속에서 호흡 무한, 돈 무제한, 무기내구도, 순간이동, 스킬포인트, 경험치 등을 고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비싼 돈주고 산 게임 오래오래 즐기시는게 낫지.. 굳이 트레이너까지 써가면서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https://www.virustotal.com/ko/

여기로 들어가시면 여러개의 백신으로 동시에 검사를 해서 그 결과를 알려줍니다. 보통 백신이 깔려있지 않거나 v3, 알약같은 것이 설치가 되어있는 경우가 많다보니 제대로 잡지 못하기도 합니다.

이왕이면 다양한 백신으로 검사해보면 더 정확하겠죠.(무려 40여개가 넘는 프로그램으로 검사해줍니다.)

위쳐3 트레이너 파일을 받아서 압축을 해제한 후에 여기에 올려서 한번 검사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마 대부분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가 있다고 뜰텐데요.. 제가 여기서 돌려보시라고 하는 이유는, 워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블로그나 사이트들이 여기저기 널려있고 공식사이트에서 내놓은 파일인지 확인하기가 힘든 경우가 있는데.. 두세개 받아서 돌려보면 다른게 있을거예요. 그건 누군가가 의도적으로 자신의 코드를 심어서 배포한 것일 확률이 큽니다.

 

그리고.. 위쳐3 트레이너가 그나마 안전한 버전이라 할지라도, 도전과제에 있어서 문제가 생기기도 하고, 멀티로 게임하시면 아이디가 제제당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결론 : 그냥 맘편하게 게임은 원본으로 즐깁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