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바일 RPG 추천 디아블로 같은 폰게임

제가 블로그에 쓴 게임 글 중에 모바일 RPG 추천 중에 가장 재미있게 하고있는 메이지 앤 미니언스 한지도 몇일이 지났네요. mage and minions 공략 팁을 조금 더 추가해 봅니다. 디아블로 같은 폰게임을 찾다가 알게 되었는데. 저는 무과금(현질하지 않는)으로도 이렇게 재미있게 만들어준 제작사에 감사한 마음까지 듭니다.

게임 설명과 시작에 도움되는 팁은 [메이지 앤 미니언즈 공략]에서 먼저 보세요.



디아블로 처럼 보석 모으고 아이템 업그레이드하고.. 던젼 돌때마다 랜덤 스탯의 무기와 방어구 등이 나오고.. 만랩 이후에도 꾸준하게 캐릭터 강화 시키고(하지만 너무 쉽고 빠르지 않게) 이런 요소들을 즐기기 때문에 메이지 앤드 미니언즈를 꽤 즐기고 있습니다.

물론 온라인 플레이가 되지 않기 때문에 조금은 심심하실 수 있지만, 오히려 저는 데이터 걱정없이 싱글로 이렇게 틈틈히 즐길 수 있다는게 장점으로 작용하는 것 같습니다.

저의 모바일 RPG 추천 게임 공략 팁을 조금 더 써봅니다.

 


이 글 쓰기 3일전에 렙50이었는데.. 이삼일 또 조금씩 했더니 금방 만렙(레벨 60) 찍어버리더라구요. 물론 여자친구에게 폰게임에 미쳐서 뭐하는 짓이냐는 소리를 듣기도 했습니다.

워리어랑 같이 키우다 보니 조금 늦었네요..

 

잘 아시다 시피 이 게임은 3단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Normal 모드에서 3번째 행성까지 다 정복하면 Heroic 모드, 그리고 마지막 Legendary 모드가 됩니다.

한 모드가 올라 갈때마다 적들의 숫자와 파워는 쑥쑥 올라갑니다.

 

저기 빨간색으로 강조한 부분 보이시죠? 만렙이 되고 나면 ‘챔피언 포인트(Champion Point)’가 생깁니다. 그것을 통해서 자신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습니다.

저 부분을 클릭하면.

 

‘Offence(공격)’ / ‘Defence(방어)’ / ‘Utility(기타 능력)’ 으로 나뉩니다.

 

공격은 파워(Power) / 치명타 확률(Critical Rating) / 치명타 데미지(Critical Damage) / 공격 속도(Attack Speed)를 올릴 수 있습니다.

저는 일단 공속부터 열심히 찍고 있습니다.

 

 

디펜스로 넘어오면 Life(HP) / Armor(방어력) / Life Regeneration(재생) / Life on Hit(한대 때릴때 피 차는거)

일단 법사라 몸빵이 너무 약해서 아머를 찍고 있긴 한데.. 이러나 저러나 마지막 대빵한테 피한번 빨리면 바로 죽어서 ㅜㅜ

 

Ability Rate(쿨타임) / Movement Speed(이동 속도) / Extra Gold(추가 골드 획득) /  Exprience(경험치 증가)

쿨타임이 이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스탯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Gem(보석) 작업 하시려면 액트1 Elderath에 있는 The Severed Mountain 추천 드립니다.

아니면 저는 액트2 마지막 The temple도 나쁘진 않더군요. 액트3 보스몹이 있는 곳도 괜찮을 수 있지만 공룡 체력이 너무 강해서 얼른얼른 잡고 넘어가기가 좀 걸리더라구요.

계속해서 게임하다 얻은 팁들을 조금씩 더 써볼게요.